새벽의 연화 라디오 ~고화왕국 라디오~ 9회 (15.01.27)

퍼스널리티 마에노 토모아키, 코바야시 유스케

게스트 오카모토 노부히코


※ 라디오 감상은 언제나 의식의 흐름


■ 연화 라디오는 미나쥰이 게스트로 왔을 때 이후로 안 듣고 있었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듣네요.

■ 노부 등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노부 정말 좋음 진짜 좋음 노부 좋아해! 야마모토상이 뿌큐 애드리브를 많이 해서 신아 목소리가 묻힌다곸ㅋㅋㅋ 안 그래도 대사가 없는데 너무한 거 아냨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스가 과거 중2병 노붘ㅋㅋㅋㅋㅋ '남자라면 누구나 동경할 눈이 쑤신다라는 대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낰ㅋㅋㅋㅋㅋㅋㅋ 마에노가 카미설정이라며 영혼없는 맞장구 쳐주는 거 왜이렇게 좋짘ㅋㅋㅋㅋㅋ 등장하자마자 중2중2한 멘트를 치는 노부였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 신아의 매력을 계속 말하다가 ㅋㅋㅋㅋ 제일의 매력을 말하는데, 목청에게 상냥하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만큼 대사가 없다는 겈ㅋㅋㅋㅋㅋㅋ 아 눈물이ㅠㅠㅠㅠㅠ 공홈에 올라온 인터뷰 사진도 보니까 레귤러진 다 현장에 있는데 노부만 없어ㅋㅋㅋㅋㅋㅋㅋ 녹룡편은 신아 비중이 크지 않으니까 일찍 갔거나 아예 현장에 안 온 듯ㅠㅠㅠㅠㅠㅠ

■ 사연 중에 뿌큐를 데리고 다니면서 좋은 점 그런 걸 물어보니까 노부가 예전에 다람쥐 길렀던 거 이야기하는데ㅋㅋㅋㅋㅋㅋ 어깨에 태우고 다닌다 뭐 그런 걸 이야기하니까 마에노가 아~사역마같은ㅋㅋㅋ멋지네 멋져 하는데 영혼이 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현대 이야기! 바람의 부족 현대 CV도 노부였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아 노부 중2병 당당하게 이야기하는 거 왜이렇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람의 부족에 대해 이야기를 하는데 초등학교 때 중2병에 한창 걸렸을 시절 능력물?이런 놀이를 할 때 자기가 부여받은 능력은ㅋㅋㅋㅋㅋ바람이었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연화 라디오 오랜만에 들어서 그런가ㅋㅋㅋㅋ 코바야시상 토크 능력이 좀 좋아진 듯? 치와상~미나쥰 때만 해도 서툴렀는데ㅋㅋㅋㅋ

■ 새벽의 코마 코너ㅋㅋㅋㅋ어 이거 처음..듣는 거 같은데... 으 노부 좋다ㅠㅠㅠㅠ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사없다고 2기 하자는 세리프 사연 보내신 분 굿 아이디엌ㅋㅋㅋㅋㅋ 난 신아 인기투표 4위안엔 들 줄 알았는데ㅋㅋㅋㅋㅋㅋ 놀랐달찌...

■ 노부의 신아톤을 좋아하시는 분은... 요나라지 9화를 들으십시오... 본편 보다 말을 많이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스와베랑 시모노는 언제 오려나ㅠㅠ

'Voice Actor > Radio/TV' 카테고리의 다른 글

K of Radio 4th #2, 4  (0) 2015.06.16
종말의 세라프 WEB라디오 종말의 라디오 #3  (0) 2015.03.22
노른 방송국 특별편 (+)  (0) 2014.09.30
라지카몬 #4~5  (0) 2014.07.27
라지카몬 #2~3 (+)  (0) 2014.0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