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말의 세라프 ~종말의 라디오~ (15.03.20)

퍼스널리티 와시자키 타케시, 우메하라 유이치로

게스트 나카무라 유이치


■ 우메하라상 목소리는 아마도 처음 듣는... 아니 예전에 오토메이트 채널에서 한 번 봤었는데 그때는 영상이었던지라 목소리에 집중을 못했었다

■■ 논란에 휩싸였던 성우긴한데 원래 잘 몰랐던 성우라 그러려니 싶습니다(...)

■■ 나캄과는 예전에 현장에서 한 번정도 만났었던 사이라는 듯? 역시나 무서운 인상이 있나보다...ㅋㅋㅋㅋㅋ

■ 나캄 언제 나오지...☆

■ 으 나캄은 정말 잠깐 나오는 건갘ㅋㅋㅋㅋㅋㅋㅋ

■ 드라마CD 동봉판은 나캄 수록하는 건가?

■ 나캄 등장!!!!!! 나캄 부분만 듣고 싶으신 분은 18분 정도부터 들으십시오...

■ 카오가 코와이 나카무라 유이치ㅋㅋㅋㅋㅋㅋ 나캄 마스크 쓰고 신주쿠에서 서있었다가 누군가가 악수해도 되냐며 접근했었다고 ㅋㅋㅋㅋ 그다음에 친구랑 합류해서 나캄잌ㅋㅋㅋㅋㅋ '이 상태인데 나를 알아보다니 대단하지?'이랬다곸ㅋㅋㅋㅋ근뎈ㅋㅋㅋㅋㅋㅋㅋㅋ친구가 '아니 알만해요(와카리마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나캄이 연기하는 이치노세 구렌! 종말의 세라프는 정발된 3권까지 읽은 상태입니다. 잘생긴 남캐, 예쁜 여캐들이 나오지만 세계관부터 캐릭터, 내용 모두 제 마음에 들지는 않는 작품이었습니다....하나하나 말하자면 끝이 없을 것 같아서 나중에 기회가 되면. 그래도 거기서 구렌 캐릭터는 참 멋지게 나오더라구요. 물론 읭?했던 부분도 있긴 했지만...

■ 아무튼... 구렌에 대해 설명하는 나캄ㅋㅋㅋ 원작상 1화부터 등장하거나 그런 캐릭터는 아니라서 네타바레에 대해 신경쓰는 나캄ㅋㅋㅋ

■ 캐스팅은 오디션으로 결정됐고, 음향감독한테 오레사마 느낌은 좋지만 지금은 오니상같은 느낌보다는 주인공에게 있어 어른이라는 느낌이 들도록 하는게 어떠냐는 디렉션을 받았다고. 

그걸 나중에 만난 원작자에게 전했더니 '하아----'라는 반응ㅋㅋㅋㅋㅋ 나캄이 거기에 좀 빗나갔냐고 하니까 '고맙습니다'라는 반문ㅋㅋㅋㅋㅋ 나캄이 여기서 애니 스탭들도 캐릭터에 대해 잘 파악하고 있구나라는 걸 느꼈고 원작자가 이어서 구렌은 모두의 형같은 느낌이 아니라 어른의 입장으로서 있다고ㅋㅋ

■ 흠ㅋㅋㅋㅋ 켄쇼랑 이번에 공연이 두 번째구나ㅋㅋㅋ 켄쇼?가 일 끝나고 그냥 집에가고 싶다그래서 큥했다는 나캄ㅋㅋㅋㅋ 마음 한 구석에 어둠이 있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그게 나쁜 의미가 아니라 후시메가치란 느낌이었다고......솔직히 뭔 소린지 모르겠네ㅋㅋㅋㅋㅋㅋ 성실하다는 느낌인가

■ 우메하라상의 질문. 나캄의 작품을 꽤 봤는데 지르는 연기를 잘한...다..고..하는데 나캄 즉답 '괴로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후ㅠㅠㅠㅠㅠㅠㅠㅠㅠ 

괴로울 때도 있다고 하는 나캄...아 난 나캄 이런 소리 들을 때마다 슬퍼죽겠어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어쨌든 우메하라상이 자기는 지르는 연기를 하면 금방 목이 아파져오는데 나카무라상은 어떠신지?라고 물어보니까

나캄이 아프기도 하고 피맛이 난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헐 확실히 피가 나올 정도라고ㅠㅠㅠㅠㅠㅠㅠ는 괴롭다는 말은 많이 들었는데 하아....

■ 아후레코 중에 아, 이대로면 죽는다라고 생각했을 때가 3회 있었는데 한 번은 게임이었음ㅋㅋㅋㅋㅋㅋㅋ아니 딱 봐도 알겠다 블블 하자마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때는 그래도 젊었을 때 아닌가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리고 덧붙이는 말이.. 아마 세라프에선 없을지도 모르는데(확실히 그런 캐릭터는 아니긴 하다) 소리 지를 때마다 조금 인간다운 지르기를 해달라는 요구를 받는다고 한다ㅋㅋㅋㅋ히어로가 아니라고... 아 확실히 이건 그럴듯한ㅋㅋㅋㅋㅋ

보통의 샐러리맨이 달리면서 소리지를 때 그렇게 히어로답게 지르진 않는다고.. 

근데 이건 보통 성우들이 이런 소리를 듣는다고 한다. 목소리가 다 멋있으니까...(...)

■ 아 메일ㅋㅋㅋㅋㅋㅋㅋ 좋아하는 과목, 싫어하는 과목 이야기하라는데 와시자키상 말대로 이런 질문 정말 오랜만이야ㅋㅋㅋㅋㅋㅋㅋ 나캄은 취주악부였고 악기는 유포니엄ㅋㅋㅋㅋ이거 이야기한 적있지... 쿄애니 신작 언급도 했었던 것 같고ㅋㅋㅋㅋㅋ 


'Voice Actor > Radio/TV' 카테고리의 다른 글

WORKING!! WEB라디오 YAMAKING!!! 제1회  (0) 2015.06.20
K of Radio 4th #2, 4  (0) 2015.06.16
새벽의 연화 ~고화왕국 라디오~ #9  (2) 2015.02.03
노른 방송국 특별편 (+)  (0) 2014.09.30
라지카몬 #4~5  (0) 2014.0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