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 감상은 언제나 의식의 흐름


#1. 노른 방송국 특별편



NORN9 라디오 <노른 방송국> 특별편 (14.09.12)

퍼스널리티 : 유사 코지

게스트 : 오노 다이스케


■ 다른 덕질하느라 노른을 챙기지 못하고 있었는데... 팬디를 카게무샤 씨가 맡는다고 그래서 충격받았지만 그래도 계속 좋아하고 있습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그동안 나츠히코 뒷담(?) 자주 했었지 ㅋㅋㅋㅋㅋ

 ㅠㅠㅠㅠ나츠히코는 노른 일원이 아니니깐...

■ 윳찌 아직도 인기투표 언급하냐곸ㅋㅋㅋㅋㅋㅋㅋ

■ 타임머신 만들고 싶은데 어떻게 하냐는 질문에 오노디 도라에몽 ㅋㅋㅋ

■ 진짜 나도 오노디 결국 안 나오는줄ㅠㅠㅠ

■ 기계 잘 다루는 나츠히코에 비해 오노디는...(이하생략)

■ 오키나와 이야기하고.. (스팸ㅋㅋㅋ) 오노디 하와이 갔던 거 잠깐..

■ 아 지금 알았는데 디오라마 원페스에 전시했었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미니드라마가 제일 재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NORN9 라디오 <노른 방송국> 특별편 (14.09.26)

이벤트 DVD 발매 스페셜

퍼스널리티 : 유사 코지

게스트 : 오노 다이스케


■ 노른 타임어택9 (아홉 개의 질문에 오노디가 답하기.. 원래 코너랑은 좀 다르네요)

1. 나츠히코를 동물에 비유한다면? : 고양이

2. 나츠히코 부러운 점은? : 기계를 잘 다룰 줄 아는 점

3. 오노상은 노른 남성 캐릭터 중에 누구와 제일 잘 맞을 것 같나요? : 마사무네 (????

4. 공략 캐릭터끼리 음악회를 결성한다면 나츠히코는 어느 파트가 제일 잘 어울릴 것 같나요? : 총 (????

5. 오노상이 여자라면 나츠히코와 데이트하러 갔을 때 어디 갈거예여? : 아키하바라 덴키가이

6. ㅋㅋㅋㅋ나츠히코는 총을 들고 있습니다만 오노상의 토비도구는(원거리 무기)? : ...겨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만약 나츠히코가 현대로 타임슬립 한다면 무엇에 제일 놀랄 것 같나요? : 전혀 동요하지 않음

8. 나츠히코 대사를 오노디 고향인 코치벤으로...

9. 오노상 -> 나츠히코 메세지 : 흔들림 없는 멘탈이 부럽기도 하고, 당신을 좋아하는 부분입니다.


 3번 왜 마사무네라고 답했냐니까 사토군이랑 현장에서 그렇게 만나진 않는데 이벤트에서 같이 콤비가 되고 무대 뒤에서 같이 말하거나 하면서 굉장히 잘 통하는 것 같다고 생각. 굉장히 친절한 사람이라고 ㅋㅋㅋ 확실히 그러실 것 같다

근데 이건 캐릭터가 아니라 안의 사람이잖앜ㅋㅋㅋㅋ


■ 이벤트를 더 재밌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은... 그냥 패스 ㅠㅠㅠ 이벤트 딥디는 산다면 사바킹 살 때 같이 사지 않으려나


 노른 타임어택9 이번엔 윳찌!!

1. 이츠키를 채소에 비유하면? : 가지

2. 이츠키와 닮은 점 : 솔직하지 않은 점

3. 둘이 여행한다면 어디로? : 하와이

4. 공략 캐릭터들끼리 음악회~ : 심벌

5. 히로인이라면 9인 공략 캐릭터 누굴 선택할 건가요? : 이츠키

6. 이츠키는 꿈을 조종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데, 유사상이 꿈을 조종한다면 어떤 능력을? : 안 봄 (...)

7. 현대로 타임슬립한다면 무엇에 제일 놀랄 것 같나요? : 여자아이의 치마가 짧다 (이건 노른 히로인들도 그렇잖아 ㅋㅋㅋㅋㅋ)

8. 이츠키 대사를 미국인처럼...

9. 유사상 -> 이츠키 메세지


#2. 새벽의 연화 라디오



새벽의 연화 라디오 ~고화왕국 라디오~ 0회 (14.09.30)

퍼스널리티 마에노 토모아키, 코바야시 유스케


■ 연화 라디오 시작했습니다... 작품에 대한 애정으로 듣는 라디오가 될 것 같습니다() 아 사이토 치와 씨가 게스트로 오신다고 하던데 한 2화에 오실려나요?

■ 코바야시상의 첫 라디오... 게스트 이런 것도 아니곸ㅋㅋㅋㅋㅋ 바로 퍼스널리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여기서도 도서관전쟁 라디오 언급하네 ㅋㅋㅋㅋㅋ 마에노 자기는 처음 라디오했을 때 같이 한 퍼스널리티(=탓층)이 엄청난 녀석이었어서 뭐...ㅋㅋㅋㅋㅋㅋㅋ 처음 생각했던 이미지 플랜이 있었는데(=이시다 아키라st) 완전히 무너졌다고 ㅋㅋㅋ 이런 말 다른 라디오에서도 하고 다니죠 마에노...

이런 말을 들은 코바야시상이 아 상대가 중요한거군요!! 깨달음ㅋㅋㅋ

■ 아 수원 오디션이었구나 ㅋㅋㅋㅋㅋ 지명으로 했으면 누가 됐을려나ㅠㅠ

■ 오 드디어 자세한 배경을 듣는구나 ㅠㅠㅠ 처음 지명으로 하게 되었을 때 자료들을 받았는데 원작 8~9권을 전부 받았다고!(아마 8권까지였을 듯) 마에노도 그렇고 치와상도 그렇고, 미나가와상도 그렇고...

그래서 마에노는 정말 원작대로 하자고 마음 먹었다는 ㅋㅋㅋ 음 그래서 아후레코 레포트 같은 경우도 보면 정말 원작대로 하려고 노력한다는 걸 알 수 있다.

■ ㅋㅋㅋㅋㅋㅋㅋ선행상영회에서 이야기한 수록 에피소드 또 나왔는데 ㅋㅋㅋ 드씨 수록할 땐 '원작대로'를 의식하면서 연기해왔는데 애니메로 오면서 좀 부족하다는? 그런 말을 듣고 더.. 열심히? 어쨌든 좀 더 해봤는데 에로하다는 소리를 들었다곸ㅋㅋㅋ

■ 마에노 원작 읽을 때 기둥(작가의 말)같은 것도 열심히 보나보네 ㅋㅋㅋㅋ 원래 뇌수는 귀여운 동물?같은 의미지만 작가님이 호랑이 같은 걸로 봐달라고 쓰여 있었는데 그거 언급했어...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이거 작품에 대한 애정으로 듣는 거보다보니 성우가 이야기하는 작품 이야기가 너무 좋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원래 성우는 아후레코 할 때 완성되어있지 않은 그림을 바탕으로 연기하는 경우가 많은 걸로 알고 있습니다. 특히 요즘엔 스케쥴이 촉박하다보니 아예 러프? 원화만 되어있는 상태로 연기하는 경우가 많다고.. 근데 연화는 작화가들이 힘내주고 있어서 움직이는 그림을 보면서 연기할 수 있으니 아 여기서 애드립을 넣으면 되겠구나~이런 걸 훨씬 알기쉽다고 ㅠㅠ 끙끙

■ 학은 너무 매력적인 캐릭터라 누가 연기해도 멋있다고 ㅋㅋㅋ 그래서 어떻게 연기해야 마에노스러움을 낼 수 있을지 망설인다고 ㅋㅋㅋ

■ 여성성우끼리 결혼하고 싶은 캐릭터 이야기하면 역시 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상적인 왕국 만들기 코너는 별로 재미가 없을 것..같은데 뭐 나중에 보면 알겠지 ㅋㅋㅋㅋ

■ 하나유메 라디오랑 크로스하는 여심배틀도.....좀... 지금 대사 흘러나오는뎈ㅋㅋㅋㅋㅋㅋㅋ으앜ㅋㅋㅋㅋㅋ

■ 아 엔딩이 이미 있는 곡인데 좀 새롭게 어레인지했으면 좋았을텐데... 이건 1기 엔딩이겠지? 2쿨이니까 2기 엔딩은 따로 있는 거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