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월간소녀 노자키군 WEB라디오 제1회



월간소녀 노자키군 (月刊少女野崎くん) 제1회 (7/5)

나카무라 유이치 & 오자와 아리 & 오카모토 노부히코


~변함없는 의식의 흐름~


■ 노자키군이 카가와 현에서도 방송되어서 기쁜 나캄

■ ㅋㅋㅋㅋ 나캄이 테레비 세토우치(카가와 현에 방송되는)라면 코치 현도 볼 수 있을지도 모른다고

만약 그러면 오노디도 볼 수 있을지도 모른다고 ㅋㅋㅋㅋ 그러니 잘 부탁드린다고 ㅋㅋ 깨알같은 언급ㅋㅋㅋ

■ 순정만화에 나올 법한 캐릭터로 신캐릭터 모집중~코너! 

정대만이 왜 순정만화엨ㅋㅋㅋㅋㅋㅋㅋㅋ 

■ 사연1 : 우리 선생님은 도짓코예요

...50대를 바라보는 남자 분이시라고! : 나캄ㅋㅋㅋ 노자키군이 그리는 만화에 넣을 법하다며 채용 ㅋㅋㅋ

■ 사연2 : 우리 클래스메이트는 우치마타예요

채용X

■ 사연3 : 우리 선배는 왕자님 (그림에 나올법한 완벽한 왕자님)

근데 여자친구를 만들지 않는다...호모다?!?!!ㅋㅋㅋ 뭐 내 것이 안 될거라면 아무한테도 가지마!! 이런 심리..?

어쨌든 채용

초반이라 그런가 사연이 좀 별로다 ㅠㅠㅋㅋㅋ

■ 키메세리프 모집, 노부가 읽는다~코너!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ㅎㅎ...하고 듣고 있는데 갑자기 오토메 게임을 하고 있는 저에게 이런 대사를 해주면

기쁠 거예요...! 이래서 뭘까?했는데


나 이 주인공의 목소리 맡았어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빵 터졌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오토메 게임의 주인공은 오토메잖앜ㅋㅋㅋㅋ(노부랑 나캄이 츳코밐ㅋㅋㅋ)

메인 히어로 말하는 거겠지... 노부가 스기타상이 맡은 캐릭터 같은...이러는데 뭐지..?ㅋㅋ

■ 아니 빈사 상태의 미코시바가 내세에서 만나자고 그러면 기쁜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후츠오타,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 나캄은 원작 처음 보기 전엔 개그만화인 줄 몰랐다고 ㅋㅋㅋ

보고 캐릭터성이 드러나는 면에서? 그러니까 캐릭터가 픽업될 때마다 그 캐릭터의 매력을 느꼈다고~

유즈키도 그렇고, 미코링도 그렇고..

노부도 유즈키가 신경쓰인다고 ㅋㅋㅋ 목소리가 붙어서 더 좋아진 건 스즈키라고 ㅋㅋ(노자키군이 그리는 만화 주연들)

ㅋㅋㅋㅋ 나캄이 마몰(스즈키 역)이야기 하는데 ㅋㅋㅋ 엄청 텐션 높은 듯 ㅋㅋㅋ 거기까진 안 해도 되는데....한다고..ㅋㅋㅋㅋㅋㅋㅋ 기본적인 대사가 마미코---!!!!랰ㅋㅋㅋ 안 봤는데 기대됩니다ㅎㅎㅎ

나캄이 이 작품은 이제 슬슬 한계에 부딪히는 애들이 매력적으로 보이는 점이 많다고 ㅋㅋㅋ

마에노(오노디가 연기하는)도 말하는 게 이상한 점이 많지만 신경쓰인다고 ㅋㅋㅋ

■ 중반엔 약간 지루했지만 어쨌든 재밌게 들었습니다 ^ㅁ^


#2. 흑집사 Book of Circus 방송직전 SP ~그 집사, 홍보~



오노디, 논땅 출연 / 쥰쥰 나레이션 / 마몰 인터뷰


■ 1기에 대한 추억을 이야기하는 두 분.. 1기 수록 때 오노디는 20대였지... 수록 힘내는 게 보여서 논땅이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봤었다고 ㅋㅋㅋ 오노디도 그게 느껴졌다면서 ㅋㅋㅋ

■ 오노디 말대로 흑집사 2기는 여러모로 즐길 수 있는 부분이 많았던 듯한...




AnimeJapan 2014 흑집사 스테이지



Yes, My Lord.



1화 각본을 토보소 야나 님이 직접 쓰셨다고 합니다.

흑집사 수록도 5년만에 하는 건데... 오랜만에 하는 건데도 이미 완성되어 있는? 그런 느낌이었다고...



마몰 인터뷰...ㅋㅋ 오노디가 마몰 좋은 의미로 시끄럽다고 ㅋㅋㅋ 조커 특유의 칸사이벤=마모벤ㅋㅋㅋ

그리고 마몰 흑집사 1기 당시에 오디션을 받았었나 보다 ;-;!! 결국 이렇게  서커스 편에서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고 ㅋㅋㅋ



어디까지나 집사니까요☆



이것저것 더 쓸려고 했는데 결국 이 둘밖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