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스기타 토모카즈의 아니게라 디둔! #125


2014년 1월 9일에 방송된 125화 게스트가 나캄이었다♪


■ ....사스가 겜덕...

 GTA5 이야기하는 셋


■ 코나미 작품 스틸 크로니클에 대한 화제. 거기 오카마 캐릭터가 있나본데, 고백하면 남자로 돌아간다고...?ㅋㅋㅋ

그러면서 스기타도... 링고 센세도 공략 루트로 들어가면 남자가 된다고 ㅋㅋㅋ

마피아상 그거 보고 남자로 돌아가는 거 보고 실망했다며 +시모네타하니까..ㅋㅋ

나캄 정색하면서 그런 키워드 간단하게 이야기하는게 아니라고 ㅋㅋ

마피아상이 여기 라디오적으로는 괜찮다고 ㅠㅠㅋㅋ..


■ ~바토스피~

....나캄이 라디오에서 이런거 해도 되냐니까 저번에도 했다고(..)ㅋㅋㅋㅋㅋ


■ ... 계속 바토스피만해서 작가가 그냥 중단시킴ㅋㅋㅋㅋㅋ 끝나지가 않아ㅋㅋㅋㅋ

바토스피 결국 그만하고 나캄 우동 이야기하고 끝


2. 혁명기 발브레이브 라디오 #29



1월 22일 전달. (발브 네타 있음)


1. 발브레이브 네타는 잘 모른다. 안 봐서..

2. 시그마세븐 신년회ㅋㅋㅋㅋㅋㅋㅋㅋ


3. 발브 결말에 대해 이야기하는 둘. 마리에(시그마 세븐 소속 후쿠엔CV)의 죽음은 예상치 못했던 거라고.

그런 포지가 아니었다고. 후쿠엔도 당황했었다는 듯ㅋㅋㅋㅋ 발브 안 봐서 뭐가 뭔지 잘 모르겠네요... 왜이렇게 죽는 캐릭터들이 많냐며ㅋㅋㅋㅋ

4. 발브 속편에 대해 이야기하는 둘 0ㅁ0... 나중에라도 보고 싶었는데 네타를 다 당하고 있다ㅋㅋㅋㅋ


5. 발브레이브 랭킹3 코너. 청취자들이 매기는 랭킹. 처음엔 욧칭이 연기한 오타마야 매력3. 나캄이 그런게 있었냐고 ㅋㅋㅋㅋㅋ

그중에 의외로 키가 큰 점이 놀라웠다는데, 성우들은 키 큰 사람이 별로 없다는 이야기로 흘러가면서 키가 큰 성우로 미야노, 믹신, 에구 등을 언급하는 나캄이랑 욧칭.

6.그 다음엔 전투가 기억에 남았던 캐릭터. 이누즈카/카인/야마다 라이조(오오ㅋㅋㅋㅋㅋ)

욧칭이 카인을 누가 연기했냐니까 나캄이 오노 오노라고ㅋㅋㅋ(이누즈카CV 오노유, 카인CV 오노디)

욧칭이 쇼코 아버지는 없냐니까 나캄이 쇼코 아버지는 목소리가 악역이라고 ㅋㅋㅋ 궁금해서 누군지 찾아보니 쿠로다 타카야상(..)


7. 그 후가 기대되는 씬 베스트3... 


8. yes/no 코너. 쿠피어처럼 동료중 누가 배신해서 나가도 계속 조직에 남아서 친구랑 싸울거냐는 질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욧칭이 질문을 바꿈. 시그마세븐에서 동료성우들이 자꾸 나간다면 남을거냐고 아니면 시그마세븐에서 나갈거냐고ㅋㅋㅋㅋㅋㅋ

나나쨩이 그만둔다던가 야스모토군이 그만둔다던가ㅋㅋㅋㅋㅋㅋ 욧칭이 이러니까 나캄이 야스모토군은 그렇다치고 미즈키상이 그만두면 좀 생각해볼 것 같다곸ㅋㅋㅋㅋㅋ 그러니까 욧칭이 아 그럼 야스모토군 말고 야스무라상으로 바꾸고 ㅋㅋㅋ 나캄은 그래도 변하지 않는댜몈ㅋㅋㅋㅋ

9. 그밖에 와카모토상같은 베테랑 성우분들 이름이 나오니까 나캄이 생각해볼 것 같다면서.. 

근데 답이 욧칭이 예스고 나캄이 노ㅋㅋㅋㅋ 근데 이유가 나름 진지... 쿠피어같이(발브 안봐서 쿠피어가 어떤 캐릭터인지는 잘 몰라요..) 싸울게 아니라 동료성우들의 생각을 물어볼거라고 ㅋㅋㅋ

그밖에 둘의 대화가 거의 농담조긴 했지만 그 속의 나름의 진지함을 찾을 수 있었던 ...건 그냥 내 생각인걸로하고 ㅋㅋㅋ

욧칭이 이노우에 고우가 그만두면 다 때려쳐버릴거라고 ㅋㅋㅋㅋㅋ


10. 하라키리 토크. 발브 소재로.. 

야마다 라이조가 본인이 타는 로봇에 노부 라이트닝이라는 이름을 붙여줬나 보고, 노부는 본편에 등장하지 않는 캐릭터라는데, 정체가 뭔지 알고 있냐니까 나캄은 자세한 설정같은 건 받아보지 못했다고.

여러 상상을 하면서 자신은 오카모토 노부히코라는 걸로 한다고ㅋㅋㅋㅋ


3. 전국 BASARA4 니코나마로 진군! (게스트 : 나캄)



2014년 2월 6일 전국 바사라4 니코나마로 진군! 최종회에서 게스트가 나캄이었다.

컨디션 불량이라는 말을 듣고 정말 걱정했었는데 완벽한 컨디션은 아닌 것 같지만 괜찮아진 것 같아서 다행ㅠㅠㅠㅠ


1. 처음 신 캐릭터(시마 사콘) 출연 제의를 받았을 때, 자기를 제외한 나머지 레귤러 캐릭터들의 성우들이 베테랑이 많았다고.

자기 정도의 커리어? 성우가 없었다고... 또 다른 신캐릭터 중 하나 CV가 노부였는데 오카모토군이 없었으면 거절하지 않았을까...할 정도의 압박을 받았다고 ㅋㅋㅋㅋ


2. 이리노상도 있었지만 이리노상은 경력이 엄청나다고 ㅋㅋㅋㅋ 센과 치히로라고ㅋㅋㅋㅋ

그래서 나중에 수록현장에 가니 스태프분들이 친절하게 대해주셨다고, 그래서 시마 사콘이라는 역에 대해 공부를 해야겠다고 생각해, '하라 타츠오'상의 만화를 사서 나름대로 공부를 했지만... 전바4 대본을 받고 '아, 다를지도..'ㅋㅋㅋㅋㅋㅋㅋㅋ



3. 대본보는 나캄 *ㅂ*

4. 전바4 시마 사콘 플레이하는 나캄... 옆에서 디렉터, 프로듀서상이 꽤 잘한다고 ㅋㅋ


4. 극장판 TIGER & BUNNY -The Rising-





5. 노라하마 fes.레포


12월 29일에 있었던 노라가미x하마토라 이벤트 레포가 2월 9일날에 올라왔다.

전문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