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노른 방송국

 

NORN9 라디오 <노른 방송국> 2회 (2013.11.22)

퍼스널리티 : 유사 코지

게스트 : 요시노 히로유키

사이가 미츠키


~의식의 흐름 주의~



* 새로운 코너 노른 타임어택9... 사이가상이 열심히 자신의 장점을 말하고 ㅋㅋ

* 음.....


* 심리테스트. 당신은 사막을 여행하고 있습니다. 5명의 동물을 데리고 있는데

그 동물을 하나둘씩 두고가야하는데

동물들은 호랑이, 말, 양, 소, 원숭이. ...너무 흔한 심리테스트잖..ㅋㅋㅋ

* 마지막으로 남은 동물=자신에게 있어서 제일 소중한 것. 


유사상 - 말

욧칭 - 호랑이(원래 말이었는데 유사상이 먼저 말이라고 해서 호랑이라고 고친 듯한ㅋㅋㅋ)


호랑이는, 프라이드가 제일 중요.

말은 일.

그밖에 양은 돈, 소는 식량, 원숭이는 아이.


* 유사상... 사이가상이 말은 일을 뜻한다고 하니까 저는 일밖에 없다고 ㅋㅋㅋㅋ

둘 다 양을 제일 먼저 버린다고 난리 ㅋㅋㅋㅋ

* 유사상이 자기 아이는 강아지라고 ㅋㅋㅋ 그러니 사이가상이 만약에 강아지라면 마지막으로 남기겠죠?하고 물으니까 유사상 즉답 ㅋㅋㅋ 당연하다고ㅋㅋㅋ


* 미니드라마는 또 이츠키vs사쿠야ㅋㅋㅋㅋ 이츠키가 헤이시보고 꿈에서 미코토와 만나는 걸 유일한 치유의 시간이라고 했는데 사쿠야가 미코토에게 받은 오네가이 포스터ㅋㅋㅋㅋ '이츠키가 꿈에서 매일밤 나타나 곤란해'ㅋㅋㅋㅋㅋ

이츠키가 애써 그냥 오죠상에게 좋은 꿈을 보여주고 싶었다니까 사쿠야가 좋은 꿈? 네가 나오는데...? 이러곸ㅋㅋㅋㅋㅋ

아 역시 둘 야리토리는 정말 재밌습니다...



 


<노른 방송국> 3회 (2013.12.13) / 4회 (2013.12.27)

퍼스널리티 : 유사 코지

게스트 : 스기야마 노리아키

사토 타쿠야


3회

*노른 인기투표 결과에 대해 토론하는 성우분들...ㅋㅋㅋㅋ 윳찌는 4위라서 정말 아쉬웠나 보다 ㅋㅋㅋㅋ

*1위인 논땅*^^*... 

*윳찌가 아키토가 1위한 이유가 뭘 거 같냐고 물어보니까 논땅이 그냥 솔직히 사랑을 고백하는 남자도 좋지만 좀 그게 서투른 남자가... 그러니까 츤데레라서 그런게 아닐까나하고 ㅋㅋㅋ

*2위는 나츠히코라면서.. 다들 '아 그 총을 든!!'ㅋㅋㅋㅋ 토비도궄ㅋㅋ

*디오라마 만들고.. 각종 식품 토크.

끝.(...쓸게 없닼ㅋㅋㅋㅋ)


4회

*여성 머리스타일 취향 이야기하는 성우분들. 논땅은 세미롱.

설탕군은 포니테일ㅋㅋㅋㅋ

윳찌는 그렇게 길지 않은 머리스타일. 길면은 손이 많이 가니깐ㅋㅋ

근데 머리길이 고민하는 리스너한테 기르는 거 추천하는 윳찌ㅋㅋㅋ 논땅이 유사상은 도S인가요?하니까 정답!!ㅋㅋㅋ


*노른 타임어택9... 설탕군 사자성어 말하기. 처음엔 잘 말하다가 고민고민ㅋㅋㅋ 2분 56초로 성공.

*사연 중, 자신의 사랑의 라이벌로는 되지 않았으면하는 캐릭터가 있냐는 질문. (헤이시군 극성팬ㅋㅋㅋㅋㅋㅋㅋㅋ)

설탕군(마사무네) - 이츠키

유사상 계속 4위일 뿐인 남자라고ㅋㅋㅋㅋㅋ

윳찌(이츠키) - 아키토

강력한 츤☆데☆레! 거기다 요리도 가능!! 물도 조종가능!!ㅋㅋㅋㅋㅋ

논땅(아키토) - 이츠키..


*노른 타임어택9.. 논땅 장점 말하기 ㅋㅋㅋ 한가롭고, (엄청나게) 밝고, (어찌됐든) 요리도 잘하고, 산책도 잘하고ㅋㅋㅋㅋ, 낭비도 안하고..., 좋고 싫음 그런거 없고... 등등. 사이가상은 이 질문으로 3분이나 걸렸는데 논땅은 그래도 3분은 아니었음ㅋㅋㅋ 2분 56초ㅋㅋㅋ


+) 마사무네 그래도 힘내...



 


<노른 방송국> 5회 (2014.01.10) / 6회 (2014.01.24)

퍼스널리티 : 유사 코지

게스트 : 스기타 토모카즈

카지 유우키


5회

*드디어 카지랑 스기타!!ㅠㅠㅠㅠㅠ

*스기타 왈..  카지가 라디오 같이하는 게 기뻐서 모 애니 수록 현장에서, 스기타상! 라디오 처음하는 거죠!!

*윳찌도 카지랑 라디오 처음한다고 ㅋㅋㅋ


*윳찌 : 사토군의 캐릭터가 (인기투표) 12위라는 건 말하면 안돼!!ㅋㅋㅋㅋㅋ

*스기타 : 저는 히로인에게 한 표 넣었습니다 *'ㅅ'*


*그림 잘 그리냐는 사연. 윳찌.. 카지는 아티스틱한 걸로 유명하다며 ㅋㅋㅋ

이벤트에서 그림 그려달라는 코너있어도 부끄럽지 않은 정도.

스기타는 그림을 더럽게 그린다고 ㅋㅋㅋ 얼굴에 땀을 그린다던지 ㅋㅋ

*스기타가 말하길, 아상이 엄!청! 그림을 잘 그린다고...!!


*드디어 마사무네 팬이 보낸 사연이ㅜㅜㅜㅠㅜㅠㅜㅋㅋㅋㅋ 윳찌가 읽고 또 12위...그런거 말하니까 카지가 보통 상위권만 보여주고 다른 캐릭터들은 안 보여주지 않냐고 ㅋㅋㅋ 상처받지 않게 ㅋㅋㅋ 그러니까 윳찌가 '3위의 여유군요'이러곸ㅋㅋㅋ

*4회에서 마사무네 사연 많이 보내달라고 하니까 그 다음에 엄청 많이 왔나보다...ㅋㅋㅋㅋ...아 눈물이ㅠㅠ


*윳찌가 또 ㅋㅋㅋ 발매전은 1위였는데 발매후는 4위라고 ㅋㅋㅋ 근데 또 퍼스널리티 해달라고 했다며 ㅋㅋㅋㅋ 인기투표에 대한 건 매일 이야기하시는 듯ㅋㅋㅋㅋ 쨌든 카지가 카케루에 대해서 말하는데, 카케루의 인상도 발매전과 발매후가 꽤 다르지 않을까 한다고. 발매 전은 사와야카&리더 같았다면 발매 후..... 완전 성격 나쁘다고 ㅋㅋㅋㅋ

도S라고 해야하나 하라구로라고 해야하나 성격이 나쁘다고 ㅋㅋㅋ

스기타가 다정할 때는 없어?하니까 원래는 상냥하고 실제로는 남을 잘 신경써주지만 그게 잘 보이지 않고, 특히 시모노상의 센리에 대해서는 도S...하니까 옆에서 안의 사람은 관계없다곸ㅋㅋㅋㅋ


*스기타는... 히로인 러브...

노른 히로인 카라코레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나미인가 ?ㅅ?


*디오라마 만들면서, 노른은 사운드 트랙이 좋다고 말하는 스기타.

카지.. 야나기상 팬이라고 ㅋㅋ


*노른채널에서 이시즈카 운쇼 센세 모노마네하는 스기타...

*결론 : 카케루는 좋은 사람.


6회

*이번 노른채널에선 스기타는 모리쇼 모노마네하는 스기탘ㅋㅋㅋㅋㅋㅋ

*카지도 따라서 모리쇼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캄 소환!! 우동에 관한 상담이었는데 우동에 관해선 카가와 현 출신인 나카무라한테 물으라곸ㅋㅋㅋㅋㅋㅋ


*노른 타임어택9! 이번엔 카지! 좋아하는 음식!

배, 햄버그, 포도, 메론, 초밥, 불고기, 교자, 타코라이스, 복숭아 등... 해서 15초!

*총3회에 걸쳐 만든 저 '모두의 노른'은 타임어택을 제일 오래끈 사람아 가져갈 듯한ㅋㅋㅋㅋㅋ


*3월에 개최될 이벤트에서 맺고 싶은 페어(캐릭터)가 있냐고 물어봄.

카지는 센리ㅋㅋㅋㅋㅋㅋㅋㅋ

윳찌는 사쿠야, 헤이시, 론..(술 상대ㅋㅋㅋ)

그리고.. 윳찌가 각자 여자 주인공이 다르니까 다른 여자 캐릭터도 보고 싶다고ㅋㅋㅋ 손을 대고 싶다고?...어..?ㅋㅋ

마음의 소리가 흘렀다곸ㅋㅋㅋ

*스기타가 같은 손을 내민다면 자기가 내미는 것과 유사상이 내미는 건 상당히 틀릴 것 같다고 ㅋㅋㅋ

손은 내밀지 않아, 하지만 터치펜은 내민다구!ㅋㅋㅋㅋㅋㅋ


*노넷 토크 카케루 - 사연은 약속은 잘 지키냐는 질문.. 약속 시간에 대한 진지한 토크ㅋㅋ


*주사 맞는 걸 꽤 좋아한다는 사람이 있다는 이야기. 

...스기타가 주사 맞는 게 기분 좋은 사람은 디아어쩌구 러버즈(디아러버ㅋㅋㅋㅋㅋㅋㅋㅋ) 를 하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기 디아러버 너무 좋아한다....ㅎㅎ..ㅎㅎㅋㅋ

카지 옆에서 ㅇㅇ이러고 ㅎㅎ하고 의미심장하게 웃는데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윳찌 다른 작품 나온다고 제재하고 ㅋㅋㅋㅋ


*5, 6회가 제일 재밌었음!

*나캄 화제가 많이 나왔다...^0^/


#2. 나캄...ㅠㅠ


때는 1월 19일.



전국 바사라4 이벤트가 있던 날이었습니다. ▲보시다시피 나캄도 신 캐릭터도 맡았고, 그래서 이벤트에 출연하게 됐는데

컨디션 불량으로 낮, 밤부 둘 다 불참하고마는 일이...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26일자, 성우 그랑프리 채널에 죄송하다는 칼럼이 올라왔습니다ㅠㅠㅠㅠㅠㅠ 아직 완쾌는 안됐지만 일을 재개하고 있다는 듯하네요 ㅠㅠㅠ 지금은 어느정도 컨디션이 회복되었길 바라며...ㅠㅠㅠ

8일에 타이바니 무대인사도 있던데 힘냈으면 좋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