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RN9 라디오 <노른 방송국> 1회

퍼스널리티 : 유사 코지

게스트 : 요시노 히로유키

사이가 미츠키



그냥 간단하게


* 1화 제목은 이것은 유사상의 캐릭터가 인기투표 1위가 되기 위한 방송이죠? (これは遊佐さんのキャラクターが人気投票1位になるための番組でしょ?)

윳찌 캐릭터 이츠키가 발매 전 인기투표에선 1위였는데 발매 후엔 4위였다고 그런데 퍼스널리티 해도 되냐고 하자.. 욧칭이 아니라고 이 방송은 유사상이 1위가 되기 위한 방송이라고 ㅋㅋㅋ 1위하면 퍼스널리티 체인지라고 ㅋㅋㅋ


* 욧칭 센리 이름 치사토로 읽어서 자주 실수하나 보다 ㅋㅋㅋ 수록 때도 그랬다고...

* 5분간 디오라마 만들기.... 완성물은 ▼ 밑에 사진.

* 페치에 대한 이야기.. 냄새, 목덜미.... 목덜미 사연 나올 때 가늘고 깔끔한 목덜미가 좋다며 나츠히코, 론 등등의 목덜미가 좋다니까 ㅋㅋㅋㅋ 이츠키 이야기는 왜 없는 거냐고 ㅋㅋㅋ

* 엔딩 후 미니 드라마... 사쿠야랑 이츠키는 그냥 붙어만 있어도 재밌습니다 ㅋㅋㅋㅋㅋ +헤이시


(+) 걸즈스타일 12월호에서 노른 단독 이벤트 한다고 발표....ㅠㅠㅠㅠ 십삼지2 발매일이 2월 20일이고 이벤트 개최는 3월 2일인데... 음 팬디랑 애니화 같이 발표한다던가?ㅋㅋㅋㅋㅋ

쨌든 메인 캐스트 전원 집합이라...ㅋㅋ 아이고 ㅠㅠㅠㅠㅠㅠ






혁명기 발브레이브 WEB 라디오 #20

나카무라 유이치

유우키 아오이


* 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오쨩 귀여워 ㅠㅠㅠㅠ


* 첫번째 사연은 형제애에 대한 이야기. 근데 나캄 아오쨩 둘 다 외동ㅋㅋㅋㅋ

~그래서 상상~ 나캄은 여동생을 상상...

자신의 돈을 써서 (여동생을) 드레스업 시켜주고 싶다고 ㅋㅋㅋㅋ 안어울렼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사람이 '그건 네 아바타가 아니야'라는 소리를 했다고 함 ㅋㅋㅋ


* YES/NO 코너

아키라 머리 자르면 예뻐질까 나캄 노/유우쨩 예스

썬더랑 친구 하고 싶은가 나캄 노/유우쨩 예스 이런식으로...


* 급 끝말잇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스고로쿠에 대한 이야기를 하다가... 유우쨩이 다 같이 모여서 하냐고 물으니까 나캄이 혼자서도 한다고 ㅋㅋㅋ

유우쨩 당황해서 네? 혼,혼자서? 이러니까 혼자서도 할 수 있다며 ㅋㅋㅋㅋ

그래서 유우쨩이 아 저도 인형들 모아놓고 같이 했다고 받아주니까 자긴 프라모델ㅋㅋㅋㅋㅋㅋㅋ 그러자 유우쨩이 그거 지금도 하는 거 아니냐며 일침ㅋㅋㅋ 나캄 당황 ㅋㅋㅋㅋㅋ


* 전체적으로 나캄이 유우쨩 맞춰주는 느낌? 텐션도 높고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