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여동생이 (라디오에서도) 이렇게 귀여울 리가 없어 #17 (2013. 12. 12)

퍼스널리티 타케타츠 아야나 & 하나자와 카나

게스트 나카무라 유이치


(의식의 흐름 주의)


1. 여성우 두 분이랑 함께 진행하는 라됴는 오랜만에 듣는다... 


2. 나캄 이번 2기에서 아쉬웠던 거... 하나자와상이 고스로리를 입지 않았다고ㅋㅋㅋㅋㅋㅋㅋ(쿠로네코)

사스가 쿠로네코빠...+아야세


3. 타케타츠가 나캄한테 2기 엔딩 어땠냐고 물어보니까 나캄은 생각 못했다고. 난 오레이모 1기만 보고 2기는 안 봐서 모르겠지만 2기 TVA 엔딩은 뭐 이래도 괜찮겠지, 키리노랑 되는 건 좀 그렇겠지라고 생각했다가 인터넷 방영분 엔딩 보고 놀랐던 듯하다.

오레이모에서 금단의 엔딩을 다룰 줄은 몰랐던 듯ㅋㅋ...


4. 나캄이 계속 놀랐다고 하는데 진짜 놀랐다 보다 ㅋㅋㅋㅋ...

5. 셋도 오레이모 엔딩에 대해 말하는 걸 조심스러워 하는게 팍팍 느껴진닼ㅋㅋㅋㅋㅋ

6. 나카무라가 오니 게임 이야기 꽃이 피고 *ㅂ*ㅋㅋㅋㅋ


7. 인생상담 코너에서 오프라인으로 오레이모 게임 살려는데 점원 앞에 서니 이상한 공기가 흘렀다고. 그리고 실제 여동생이 있기도 해서 고민하다 안 샀는데, 미소녀 게임덕 타케타츠와 다메온나 하나카나에게 조언을 구함.

하나카나가 나캄한테 미소녀 게임 하냐고 물어보니까, 나캄 안 한다고... 미소녀 게임 정말 못한다고ㅋㅋㅋㅋ

러브 플러스 결국 못 사귄 거 말하면서 ㅋㅋㅋㅋ


8. 타케타츠랑 하나카나랑 열심히 여러 데레를 만들면서 콩트하는데 ㅋㅋㅋㅋㅋ 귀엽다 ㅋㅋㅋㅋㅋ 열심히 받아주는 나캄^^...



블레이 블루 공식 WEB 라디오 「블루라지A 제4회 ~희망과 절망과 끝을 알 수 없는 순수…월영학원 스페셜!~」(2013. 12. 12)

퍼스널리티 스기타 토모카즈

게스트 하야미 사오리 나카무라 유이치


1. 스기타 원작으로 제작됐던 게임 제작사가 블레이블루 제작사라.... 출연 성우 두 명 불러서 월영학원 스페셜.

2. 월영학원 판매 그래프가 일직선을 달리고 있더라구요. 어드벤처 게임으로서는 기쁜 소식이라고. 스기타도 기뻐하는 것 같음.

3. 나캄이 월영학원 속편 만들 생각있냐니까 스기타 즉답 ㅋㅋㅋ '있어'.

4. 월영학원에 나오는 캐릭터 이름이랑 똑같은 성우나 캐릭터 이야기하고 있는데 스기타... '옛날에 갸루게 주인공을 애니메이션에서 연기했을 때 이름이 유이치여서 조금 두근두근거렸어요'

뭔데ㅋㅋㅋㅋㅋㅋ

5. 그리고 (다른 작품에선) 이름이 '토모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를 언급하는데 이거 다 key사 작품들이쟝.... 카논이랑 클라나드ㅋㅋㅋ


6. 하야밍, 나카무라 일문일답.

하야미상에게 스기타가 나카무라에게 한마디! 하니까 5~6년전부터 신세지고 있습니다!

하고 모리PD가 좋아하는 나카무라는?이라고 묻고ㅋㅋㅋㅋㅋㅋㅋ 하야밍 나카무라 유이치상! 즉답ㅋㅋㅋㅋ


7. 나캄에게 일문일답.

스기타 : 나카무라상이 좋아하는 패미콘 게임은? : 모모타로 전설

모리 : 나카무라상에게 있어서 원작자 스기타 토모카즈는 어떤 존재? : 힘내는 존재(ㅋㅋㅋㅋㅋㅋ?)

하야밍 : 최근 건프라 만들고 있나요? 또, 지금 제일 만들고 싶은 건프라는? : (나캄 덕질 발동 술술술ㅋㅋㅋㅋㅋ)

스기타 : 나카무라상은 오빠 캐릭터를 많이 연기하고 있는데, 나카무라상 자신은 여동생에게 뭐라고 불리면 좋은지?

: (나캄은 외동이라서) 그냥 오니쨩하고 불려봤으면 좋겠다고.

모리 : 좋아하는 아키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사무소적으로는 노지마 아키오겠지만 오오츠카 아키오로~

하야밍 : 들으면 기뻐지는 말은? : 좋아해요, 좋아해요라고 말해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고 하야밍이 바로 스키데스이래섴ㅋㅋㅋ 나캄 기쁩니다 이러고ㅋㅋㅋㅋ


8. 나카무라 여동생 있었으면 했구나..... 

9. '여동생에게 드레스를 입히고 싶어...'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5회 송신은 12월 26일 예정이라고 말하면서, 크리스마스 다음날이네요.하는데.. 바로 생각난다 수년전의 크리스마스하는 스기타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건 바로 제작년쯤?에 아오쨩이 게스트로 나왔던 도쿄 엔카운트ㅋㅋㅋ 그때 당시 크리스마스날 찍고 1~2월에 방송했더랬죠?


11. '와이키상, 미안해 아저씨 두 명이서 크리스마스를 보내서...'하는데 나캄 유우키상이라고 해도 된다고 블레이블루 출연 성우니까 ㅋㅋㅋ 하는 츳코미 한 마디 듣고 ㅋㅋㅋ

당시 도쿄엔카 수록 후에 카니도라쿠(게요리집)에 갔었다고. 안그래도 커플도 많은데 검은색 옷을 입은 두 명과 몸집이 작은 소녀 한 명이 있으니 이러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 옆에서 모리상이 하야밍한테 '유우키상과는 친하나요?'하고 물으니 자주 밥 먹으러 같이 간다고... 스기타가 놀라면서 헤에 어떤 대화 나누냐고 물어보니까 나캄이 옆에서 '유우키상 분명 Free 이야기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야밍 'Free 이야기도 들었어요!'ㅋㅋㅋㅋㅋ 안 봤지만 마코쨩이러고ㅋㅋㅋㅋㅋㅋ

13. 마지막 미니드라마는 또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 약 55분 정도의 방송이었는데 정말 재밌었습니다ㅋㅋㅋㅋㅋ


블레이 블루 공식 WEB 라디오 「블루라지A 제5회 ~햣하─! 플레이어블화다!! 너희들 놀아주지!!~」(2013. 12. 26)

퍼스널리티 이마이 아사미 스기타 토모카즈 콘도 카나코

게스트 나카무라 유이치


1. 사연 중 나캄이 하자마 연기할 때 무슨 반응들이었는지, 나캄은 하자마 연기하면서 무슨 생각했는지..였는데

스기타가 나캄이 했던 말 언급 ''이런 녀석 있으면 싫겠지....'하는 목소리를 낸다'

2.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단 좀 웃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우쨩 화제 나올 때마다 웃겨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우쨩이 스기타한테 '프리크라(스티커 사진) 찍고 싶어'라고 했나본데, 스기타가 그 말 듣고 스기타, 유우키, 나카무라, 뒤에 카지타가 된다고하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와! 대단해!! 새로운 오토메게의 패키지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나캄이 정색하면서 선글라스낀 오토메게 본 적 없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그리고 이어서 스기타가

나카무라가 유명한 음악학원 무대의 오토메게 애니화 때 불량학생 역으로 '코노야로!!'라고 했었는데 이 세계에 그런 더러운 녀석은 없어라는 이야기를 들었다고 ㅋㅋㅋㅋㅋ

금색의 코르다 말하는 듯합니다 ㅋㅋㅋㅋㅋ 남자A 역으로 출연했었죠 ㅋㅋㅋㅋㅋㅋ 기억도 안나는데 다시 봐야하낰ㅋㅋㅋㅋㅋ

역이 불량A(남자)여서 '어이 임마 뭘 보는거야!!!'하고 잔뜩 불량하게 말했는데

스태프?가 '나카무라상 그렇게 볼륨이 나온 녀석 이 학원에 없어서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인 캐스트 조언 듣고 좀 미남st한 역으로 말했던듯ㅋㅋㅋㅋ 아 금코 애니 다시 봐야하나22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