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2일에 TVA「하마토라」시동 기념 특방이 있었다.

오오사카상 & 와탈 & 야스노상 세 분이서 진행. 기존 성우진들 동영상, 신 캐릭터 캐스트 발표&동영상 등이 전달.


나캄이 맡은 캐릭터, 레시오. 쥰쥰이 맡은 캐릭터, 버스데이. 이 둘이 콤비라고 함.

레시오는 결벽증 의사 캐릭터. 저기 건틀릿?이 수수께끼 아이템(?)인 듯 ㅋㅋㅋ 나캄도 곧 밝혀진다고 기대하라는 듯이 말했고.



카밍 동영상 메세지. 오디션을 받은지 꽤 오래되었다고 말함. 예전부터 실시되어서 지금에서야 발표하는 프로젝트인 듯?

그래서 처음 기획했던 캐릭터들이랑 지금이랑 많이 달랐다고. 카밍이 다른 작품 아니야..? 라고 생각했었다고 ㅋㅋ 오디션 볼 때 다른 캐릭터 연기도 한 듯.



나ㄲㅏ무라!!!!!!

나카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저 옷 입고 있는건지 궁금ㅋㅋㅋㅋ 뭐 다른 촬영하다가 잠시 찍은건가 평소에 저런 옷 안 입잖아요.. 평소가 아니라 그냥 안 입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오오사카상 & 와탈 & 야스노상한테 안부 전하는데 와탈 ㅋㅋㅋㅋㅋ 기억 못하는거 ㅋㅋㅋ 연출인 것 같은데 ㅋㅋㅋㅋㅋ 웃ㅋㅋㅋㅋ 옆에 스태프 있었는지 고개 옆으로 돌려서 하타노? 하타노? 이러는데 ㅋㅋㅋ



말이 필요한가? 존잘...



존잘(2)

멘트가 생각보다 길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등장하는 쥰쥰ㅋㅋㅋㅋ 쥰쥰도 하타노 이름 기억 못햌ㅋㅋㅋㅋㅋ



그리고 자기 캐릭터 소개할 때


'해피 버스데이~ 버스데이 역의 후쿠야마 쥰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 멘트 끝나고 와탈 시무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가



나캄, 쥰쥰 멘트&와탈 멘붕 부분 영상



쨌든 즐거운 방송이었습니다 *^000^*



1차 pv에서... 레시오 멋있다.. 뭔가 멋있어 보이는 설정 몰빵한 것 같은데.

CV가 나캄이라면 얼마든지 낚여줄 수 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