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전용 라디오 용사통신 니코나마 [13.03.18]



본지 오래돼서 기억나는 것만 대충대충

1. 나캄 등장하기 전에부터 시모노 말하는 거로 언급되는 나캄..... 너무 좋아.....!!!!

2. 나캄과 시모노의 ~주사위 게임(스고로쿠)~

3. 히로땅 첫사랑 이름은 아야인데, 누나 이름과 똑같았다ㅋㅋ 쨌든 첫사랑 이름 말하라는 게 너무 많이 걸려서 시모노도 계속 말하고 ㅋㅋㅋㅋ

4. 나카무라 첫사랑 이름 에리코!!!!!! 본격 에리코 이름이 부러워지는 순간..

5. 도중에 나캄 오네쨩 목소리로 말하기 걸려섴ㅋㅋㅋㅋㅋㅋㅋㅋ 나캄이 시큰둥하니까 시모노가 링고 돌려서 언급ㅋㅋㅋㅋ 나캄 아닌 척ㅋㅋㅋㅋㅋ 결국 오네쨩으로 말하는데 호칭이 시모노군에서 시모쨩으로 바뀜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다음엔 데부 캐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데부랑 오네쨩 섞은 캐릭터로 연기하는데 앜ㅋㅋㅋㅋㅋㅋㅋ

7. 스고로쿠는 시모노 이기는 걸로 끝 ㅋㅋ

8. 도중에 전용 캐스팅에 대해서 이야기가 나오는데 시모노랑 나캄은 오디션으로 캐스팅된게 아니라 제작진 측에서 '무슨 일이 있어도 나와주세요'라는 말을 듣고 출ㅋ연ㅋㅋㅋㅋ 애니화 전부터 시모노와 나캄이 딱이라는 언급이 많았기도 했고 (시모노도 그걸 알고 있는 듯하고ㅋㅋ) 그래서 제작진도 강력하게 원한 듯ㅋㅋㅋ 그래서 결과는 싱크로 100%였고 ㅋㅋㅋㅋ

9. 코너 몇 개하고 아후레코 하고 끝... 개인적으론 그 랩 아후레코도 보고 싶었는뎈ㅋㅋㅋㅋ

10. 이벤트 언급 나오는데 나캄이 시모노, 나캄, 야마칸 감독(;;;) 나온다니까 막 싫다곸ㅋㅋㅋ 아저씨 천지라곸ㅋㅋㅋㅋ 앜ㅋㅋㅋ

11. 마지막에 스기타 언급ㅋㅋㅋㅋ 나마에 특화된 스기타상을 추천하고 마무리 짓는 나캄 ㅋㅋㅋ

12. 스고로쿠 때 앉았다 일어나기 하면서 아야 이름 부른게 후유증이 심했는지 지금은 앉아있지만 일어나면 어떻게 될지 모른다는 시모노 귀여웠음ㅋㅋㅋ 이타이몽 할 때 ㅋㅋㅋ

13. 쨌든 오랜만에 너무 재밌는 니코나마 봐서 좋았다 ^000^


#2. 아니송 플러스 [13.3.25]

4월 신작이자 풀CG 애니메이션 <트레인 히어로> 관련 영상. (나미캉, 오키츠 // 오노디(영상 메세지))


(클릭하면 커짐)


나미캉이랑 오키츠상이랑 대화 나누다가 오노상 메세지 도착했다하니까 나미캉 '괜찮아요' 뭐얔ㅋㅋㅋㅋㅋㅋ

나미캉 텐션 너무 올라서 혼자 당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

쨌든 사진으로도 떴었지만 저 때 오노디 너무 잘 생겨서 숨 못쉴 뻔ㅠㅠㅠㅠㅠ 오노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에 본인이 맡은 캐릭터 말고도 다른 캐릭터 이야기하는데 화제 나올 때 마다 오키츠군은 어떤거야? 뭐 이런거 물어봐서 나미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모네타 작..렬...ㅠㅠㅋㅋㅋㅋㅋㅋ 캐릭터(여캐)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데 갑자기 좋아하는 여자 타입 물어보지 않낰ㅋㅋㅋ 


결론은 풀CG 애니 트레인 히어로가 4월에 방송한다고 합니다.


#3. 옆자리 괴물군 인기투표 [디저트 5월호(13.3.23)]



성우 카테고리에는 안맞지만 일단..ㅋㅋ

디저트 5월호에서 발표됐다. 괴물군 인기투표!


1위. 야마켄 <5,431표>

2위. 요시다 하루 <2,222표>

3위. 사사얀 <1,109표>

4위. 나츠메 아사코 <1,090표>

5위. 미즈타니 시즈쿠 <988표>


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라도 1위를 하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위인 야마켄은 디저트 5월호 부록 신작 코믹+BD/DVD 5권 특전 소책자에 나온다고 함.

그런 의미에서 내 디저트 5월호는 언제 올까... 쨌든 압도적인 1위에 박수 짝짝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