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지카몬 #4~5

from Voice Actor/Radio/TV 2014. 7. 27. 23:08

#1. 라지카몬 4화



퍼스널리티 오노 다이스케


■ 이번에도 아역 성우 등장 ^0^/ 엄마와 함께?!?!ㅋㅋㅋㅋ

■ 오노상 출신지 코치현의 좋은 점을 알려달라는 질문.

피에르상 : 그런 거 있어여...?

오노디 : ㅡ0ㅡ...실례네..!!!!

... 물, 산, 강...이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르베(샤베트)가 유명하다는 오노디...


■ 이번엔 히나와 나루가 게스트 ^0^/

 오노디를 사이에 두고 앉는 히나와 나루 ㅋㅋㅋ 오노디가 둘이 체온이 높다고 ㅋㅋㅋ

■ 오노디 : 난 성우를 15년 해왔지만...어려워. 우는 것과 웃는 연기가.. 감정을 폭발시켜야 하니까..

...근데 너무 잘해. 히나가 그 부분을.


오노디 : 나루는 목소리를 높이는(?)걸 잘해. 거리감을 내는 건 어렵다구.. 15년을 해도.

나루 : 나루는 말야, 나루는 목소리를 내는 걸 너무너무 좋아해.^w^/

오노디 : 오오 좋아하는구나? 헤에~~~ 근데 뭐 그렇지. 지금도 목소리 내고 싶어서 근질근질하는 게 보이는 걸ㅋㅋㅋ

나루 : ㅎㅎㅎㅎㅎ><

대화가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오오.. 히나와 나루 오디션 현장에서 보고 그런다고 ㅋㅋㅋ 같은 역 오디션 볼 때도 있구나!

오노디가 그럼 라이벌이구나?이러니까 둘이 그건 아니라고 ㅋㅋ

오노디가 그래서 둘이 막 좋다며 ㅋㅋㅋㅋ 자기는 친구 별로 없었디고 ㅠㅠㅠㅋㅋㅋㅋ


■ 히나 대본 하얀 부분에 좋아하는 그림 그려서 오노디한테 보여주고 그런다고 ㅋㅋㅋ

뭐랄까 에피소드로 말하는 게 아니라 오노디와 있었던 일? 그런 걸 자연스럽게 말하니까 정말 오노디가 친근하게 잘 대해주나 보구나...이런 거를 라디오 들을 때마다 느낍니다 ^0^....오노디...하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히나와 나루가 오노디한테 질문하는 코너 ㅋㅋㅋ

히나가 섬에서 가장 재미있는 사람 물어봄

나루의 할아버지 ㅋㅋㅋ 사람의 이야기를 듣지 않는다고 ㅋㅋㅋㅋ


좋아하는 가게 알려달라니 오노디가 하라주쿠에 있는 모자가게를 말함 ㅋㅋㅋ

뉴에라!

오늘 쓰고 왔나봄...성우 동료에게 받았나봄..

■ 나루 : 히로시도 그런 느낌이야

오노디 : 히로시군! 우치야마 코우키군이네

히로시 자주 쓰고 있지?

나루 : 히로시 이런 느낌으로~(제스처 취하는 듯)

오노디 : 그렇네, 이걸 쓰고 있지?

선생님도 말야, 요즘 쓰고 있는데 왜 이 모자가 좋냐면... 

나루 : 햇볕 가리려구?

오노디 : 아니, 머리가 커도 들어가니까.


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피에르상 뭐라고 부르냐는 질문

오노디 : 음.. 머쉬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부스 안에서 캇파라고 불렀다고?ㅋㅋㅋㅋㅋㅋㅋ

아노 키노코가~어쩌구 이랬다고 히나랑 나루갘ㅋㅋㅋㅋ 피에르상한테 막 일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일러놓고 오노디가 나중에 말하는데 히나랑 나루가 제일 재밌어했다곸ㅋㅋㅋ

■ 바라카몬 카루타를 만들어줬다는 히나...오오


■ 벽에 부딪혔을 때 어떻게 해결하냐는 질문

나루 : 벽에... 몇 번이고 부딪혀서 부술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노디는 잔다고. 다음날 일어나보면 잊어버린다고 ㅋㅋ


#2. 라지카몬 5화



퍼스널리티 오노 다이스케 

게스트 우치야마 코우키


■ 호평이 자자한 오프닝. 오노디가 표적이 된 학원 극장판 언급하면서 거기서 감독이셨던 나카무라상이 오프닝 연출을 담당했다고 언급함ㅋㅋㅋ 

■ 오프닝에 나오는 한다센세와 나루를 그린 건 캐릭터디자인 스태프 분이랑 나루 역의 하라 스즈코쨩이 그린 거라고 ㅋㅋ



이거 ^.^

그림이 캐러데쟈 하신 분이 그린 거고... 나루가 저 바라카몬 글자를 그렸다고 ㅋㅋ 라고 감독님이 말씀하셨습니다


■ 게스트는 히로시 역의 웃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 텐션ㅋㅋㅋㅋㅋㅋㅋ

오노디가 텐션 현장에서랑 별 다를 게 없다곸ㅋㅋㅋㅋㅋ


■ 응 맞아.. 라디오에서 이렇게 오노디랑 웃치가 만나는 건 처음인 듯?ㅋㅋㅋ

■ 웃치에 대해 그렇게 잘 아는 건 아닌데 3살 때부터 이쪽 업계, 그리고 초6부터 성우 일을 했었구나...!!

근데 오노디 경력은 15년...!

오노디 : 야베에...센빠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웃치 한다 센세 오디션 봤다고 한다 ㅋㅋㅋㅋㅋ

다른 역을 하게 될지도 모른다는 이야기를 듣고 결국 히로시로!

음향감독 와카바야시상과는 소울이터 때 소울 이터역 (이때 웃치 고3)으로 신세를 졌었다고.

가끔 같이 마시러 간다고.. 이정도로 꽤 가까운 사이인 듯 ㅋㅋ


■ 히로시가 쓰는 사투리 연기는 미와 역의 후루키상을 보면서 따라한다고 한다. 덕분에 잘 해준다고 ㅋㅋㅋ 귀 카피?뭐 이런 식으로 ㅋㅋㅋ 

■ 현장에서 웃치랑 무슨 이야기하냐는 질문

■ 별 거 없다고 ㅋㅋㅋ 모두에게 고토에 대한 이야기 듣고 뭐.. 

오노디가 오늘은 뉴에라 모자 안 쓰고 나왔냐니까 웃치가 그건 머리 다듬기(?)용이라고 ㅋㅋㅋ 잘 정돈이 안 된다며 ㅋㅋ

■ 오노디가 애들이랑 놀아주는 거 바라보는 웃칰ㅋㅋㅋㅋㅋㅋ 상상됔ㅋㅋㅋㅋㅋ 웃치가 정~~~말로 애들이 활기차다며 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루랑 히나에게 언제나 마크 당한다는 오노디 ㅋㅋㅋㅋㅋㅋㅋ 화장실까지 따라온다고 ㅋㅋㅋㅋㅋㅋㅋ 엄청 인기 많앜ㅋㅋㅋ

■ ㅋㅋㅋㅋㅋㅋ 웃치랑 카지한테도 가서 두 분이 출연한 작품 이야기한다고 ㅋㅋㅋ

피에르 : '이거 해줘~'라고 말하기도 해?

웃치 : 그러더라구요 ㅋㅋㅋㅋ

카지군은 해주더라구요~ 상냥해..

오노디 : ㅋㅋㅋㅋ ㅋ카지군은 솔직히 말하면 포켓O 캐러를 모두가 부탁해서

해줘! 시트O 해줘!

와! 시트O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이다! 진짜가 나타났다 0ㅁ0!!!!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