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 of Radio 4th #2, 4

from Voice Actor/Radio/TV 2015. 6. 16. 23:50



K of Radio 4th #2

나미카와 다이스케, 코마츠 미카코, 오노 다이스케


■ 순간적으로 나미캉 무슨 역 맡았더라...? 라고 생각한 저를 매우 치세요ㅠㅠ

■ 나미캉 발음 꼬이니까 오노디 바로 네타로 써먹고ㅋㅋㅋㅋㅋㅋ 

■ 이 콤비 단독으로 나오는 건 처음인가보네....ㅇ0ㅇ!!! K 라디오 정말 오랜만에 들어서 잘 생각이 안 난다..

■ K 극장판 봐야하는데 언제 볼까...ㅋㅋㅋㅋㅠㅠㅠㅠ 




K of Radio 4th #4 (2015.06.12)

츠다 켄지로, 호리에 유이, 나카무라 유이치


■ 어떤 영상 수록하러 갔었는데 메세지가 와있었다고 말하는 나캄. 근데 어떤 영상이지...8ㅅ8?;; 감이 잘 안 잡히네. 근데 여성우가 스튜디오에서 자기를 좀 더 친절하게 대해달라고 했다고ㅋㅋㅋ 그러니까 듣고 있던 호리에상이 자기도 무섭다고 생각했다고ㅋㅋㅋㅋ 나캄이 이런 말 많이 듣는데 도대체 무슨 짓을 당할까봐 무섭다고 생각하는 거야?라고 생각...

최근 나캄 이런 화제가 자주 나오는 것 같아..

■ 호리에상이 그 후에 나카무라를 좀 지켜보니까 좋은 사람일 것 같다고 결론 내림ㅋㅋㅋ개인적으로도 나캄이랑 그래도 말 트이면 괜찮을 거라고 보는ㅋㅋㅋ

■ 츠다켄이 오더니 나캄 무서운 면이 있다고ㅋㅋㅋㅋ 대처방안을 같이 고민해보는데 츠다켄이 옆사람에게 소근소근 이야기해서 그러는 거 아니냐고 하는데... 큰 소리로 말하면 더 무서워한다고ㅋㅋㅋ 하지만 결론 : 나카무라상은 좋은 사람이다! 

■ 중간에 케라고 바꿔서 인사하는 걸 그대로 가져온ㅋㅋㅋㅋ

■ K 아후레코 이미 시작했나보네... 미코토랑 안나보다 그 부하들이 더 많이 말하나보다ㅋㅋㅋ

■ 첫 번째 코너 질문.

Q. K에서 신경쓰이는 머리스타일을 한 캐릭터는? 또 호리에상은 츠다상이랑 나카무라상 헤어스타일에 대해 어떤 생각을?

홋쨩은 미코토... 머리 내린 미코토가 좋다고. 맨날 올리고 다니다가 내리면 임팩트가 있다고ㅋㅋㅋ

나캄한테 왜 시켴ㅋㅋㅋㅋㅋㅋ

■ 남자는 여자보다 머리를 자주 잘라줘야 한다고. 츠다상이 미용실 니가테라면서 자기를 구속한다고ㅋㅋㅋ 홋쨩이랑 나캄이 놀라니까 묶이는 게 아니라고 정정ㅋㅋㅋ 나카무라상이 츠다상이 다니는 미용실의 문제가 될 뻔했다고ㅋㅋㅋㅋ 츠다상이 특수한 미용실에 다니는 게 다시 한번 해명ㅋㅋㅋ

■ 츠다상은 2개월에 한 번 정도 미용실에 간다고. 나캄은 한 달에 한 번ㅋㅋㅋㅋ 홋쨩이 그러고보니 나캄 머리 길다고 생각한 적이 없었다고 한다... 홋쨩 예리하다ㅋㅋㅋㅋㅋㅋ 나캄은 머리길이가 언제나 일정합니다 네...

■ 두 번째 질문.

Q. 카마모토(나캄 캐릭터)가 극장판에서 다시 원래대로 돌아왔으면 하는 바람을 담은 사연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캄이ㅋㅋㅋ 그걸 1쿨 내내 보고 싶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게 살 찐 아저씨가 졸졸 걸어다니는 걸 매주 즐기면서 볼 수 있겠냐고ㅋㅋㅋㅋㅋㅋ 아니 나캄 왜이렇게 자기 캐릭터를 디스하는 거야ㅋㅋㅋㅋㅋㅠㅠㅠ카마모토군 아껴달라고ㅠㅠㅠㅠㅠ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마모토가 살이 찌거나 살이 빠지는 중에 '과정'이란 게 없다고ㅋㅋㅋㅋ 급격하게 빠지고 급격하게 다시 찌고ㅋㅋㅋㅋ 이게 뭐야ㅋㅋㅋㅋㅠㅠㅠㅠ 극장판 카마모토 연기 어려웠다는 나캄 8ㅁ8

■ 두 번째 코너에서 뭐 잃어버렸던 에피소드 있냐는 질문에 나캄이 안겐 이야기 꺼내고ㅋㅋㅋㅋ 예전에 안겐이 지하철 타다가 지갑 잃어버렸었는데 다시 찾았는데 아예 다른 노선에서 지갑이 발견됐었다고.... 안에는 이미 깨끗했고....ㅠㅠㅠㅠㅠ


너무 피곤해서 골골거리며 듣다가 나중에서야 제대로 들은 것 같다ㅠㅠㅠㅠ

2회는 제대로 못 들었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