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미야 히로시 오노 다이스케의 DearGirl ~Stories~ #429 (2015.06.27)

퍼스널리티 카미야 히로시 오노 다이스케


■ 이 블로그에 DGS 포스팅을 하는 건 아마도 처음...?

■ 오랜만에 DGS 이야기를 하는 이유는... 다 워킹 때문입니다! 카밍이랑 오노디가 공동출연하는 작품이 워킹이잖아요!

조만간 있을 MOB 라이뷰도 그렇고 밀린 DGS를 조금씩 들어보려고 노력을(...)

■ 후츠오타 처음부터 워킹 이야기.


- 전에 워킹 방송 전 이벤트에 참가했습니다. 카미야상이 오지 않으신 건 유감이었지만 출연자 분들과 심장을 부여잡으며 카미야상의 편지를 읽어, 오노상이 '카미야상의 의지를 잇겠습니다!'라고 선언하거나, 오노상이 '나는 카미야상보다 단단해'라고 선언하거나, 후쿠야마상으로부턴 '카미야상의 오노상에게로의 어깨빵 역사가 공표되었다' 등 누구보다도 카미야상의 이름이 화제가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편지에 이벤트에 참가하지 않아 더 고립될 것 같다는 카미야상의 말씀이 있으셨지만 전혀 아니에요. 카미야상은 필수불가결한 존재입니다. 당시 이벤트에서 1화를 보고 방송을 더 기대하게 되었습니다. 추신, 카미야상의 의지를 이은 오노상은 제대로 워킹 명물의 '그거'를 하여 과연 대단하다고 생각했습니다ww


카미야 : 네, 워킹 3기가 7월부터 방송이 되는데요, 먼저 제1화, 선행피로회같은 이벤트였죠 이거?

오노 : 그렇네요, 소감사제. 여름의 소감사제라고w

카미야 : 대감사제가 아닌 소감사제

오노 : 네, 지금까지의 이벤트가 대감사제라고 불렸으니까요, 이번엔 시작이라는 느낌에 플러스로 지금까지 감사제의 DVD를 사주신 분, 여러가지 이벤트나 본편의 애니메이션이 전부 함께한 컴플리트 박스가 나왔기 때문에, 그걸 산 분은 꽤 우선적으로 예약을 할 수 있었다고나 할까, (우선)권이 붙어나온다는…

카미야 : 아... (컴플리트 박스) 안 내주셨으면 좋겠는 물건이다 그거...

오노 : 그러니까, 모두 이벤트를 아주 잘 보고 왔던 거에요. 지금까지의.

카미야 : 워킹 이벤트지?

오노 : 네

카미야 : 1회 한 번 하면 전부 다 했다고 생각해서 우리들 참가합니다만

오노 : 맞아요

카미야 : 그걸 DVD나 영상의 형태로 해서 몇 번이나 무한히 볼 수 있다는 건 우리들에겐 아무런 플러스도 안 돼wwww

오노 : 맞아요 진짜 무슨 짓을 하는 거에요 애니플렉스라는 이야기야 (※워킹 스폰서가 A-1, 즉 애니플렉스ㅋㅋㅋ)

카미야 : 맞아 무슨 짓을 하는 거냐구

오노 : 라고 생각하죠? 하지만 모두 보고 왔다는 이야기예요.

카미야 : 그런 물건이 있으니까~ 카야노 아이쨩에게 '반반지는 카미야상의 모치네타네요'라고 듣는 거잖아www (※워킹 1기 이벤트에서 카밍이 썼던 네타)

오노 : 응응 맞아 반반지를 잘 아는 사람이 되어버렸지

카미야 : 그런 분위기가 형성된다구. 모치네타고 뭐고 아무것도 아니라고www

오노 : 그러니까, 우리들은 그렇다구. 순간적으로 그 현장에서 베스트를 만들어냅니다만, 순간적이니까 기억나지 않는다구요? 놀랄 정도로, 아니 놀랄 정도로라고 해야할까 뭐 그런 거겠지라고 생각했지만 출연자 분들 카미야상 이외의 메인 캐스트 전부 나오셨지만 누구 하나 이벤트에서 뭘 했나 기억하고 있지 않아www

카미야 : 기억 못 해 그런거ww 한 번 하면 전부 한 거라구

오노 : 그래요. 그러니까 카미야상의 편지 안에가요. 코브라가w 

카미야 : wwww 그걸 읽었군요.

오노 : 네네, ...네? 그거라니?

카미야 : 아뇨 이야기를 진행해주세여ww

오노 : 에에... 그러니까 워킹 이벤트라면 코브라! 방정식이 생긴 거에요. 

카미야 : 의미를 모르겠어...w

오노 : 의미를 모르겠어! 정말, 정말 워킹 본 적 없는 사람? 워킹 이벤트 본 적 없는 사람은 워킹=코브라예요www 타카츠 카리노=코브라 아니아니아니wwww 이지만 회장은 편지를 읽은 순간 부햐햐부햐햐였어요www 

카미야 : 받았군요...

오노 : 받았습니다... 

카미야 : 저요, 묭묭유이보상의 메일도 있었지만은 참가하지 않았어요 이번엔. 유감스럽게도... 그래서 편지를 써주시면 안 되겠습니까? 라고, 요시다 아나운서가 대신 읽어주니까요라고 들어서 아 그렇습니까? 알겠습니다하고 편지를 썼어요. 2장을.

오노 : 네네... 네? 2장을 썼었어요? 1장밖에 읽지 않았습니다만

카미야 : 그거야 그랬겠죠. 회장의 분위기를 모르니까 일단은 코브라라고 쓰면 재밌겠지라고 하는www

오노 : 나루호도 나루호돜ㅋㅋㅋ

카미야 : 패턴과, 극히 평범한 내용? 그건 뭐 작가가 판단해 어느걸 이벤트에 전달할까 판단해주세요 라는 걸로 작가의 오스다상이라는 분이 판단해서 코브라를 쓴 모양인데요, 작가인 오스다상이 코브라 네타를 너무 좋아하는 거에요www 

오노 : 맞아요 전 이벤트에서 빵 터졌으니깐www

카미야 : 맞아요 그러니까 워킹이랑 서번트 서비스 공통 이벤트 때 반드시 코브라 네타가 온다고 생각해서 매우 기대했는데 우리들이 깜빡하고 코브라 네타를 잊어버리니까www

오노 : 맞아요 순간적인 거라구요 

카미야 : 기억 못한다고!! 그런 거!! 그러니까 끝난 후에 오스다상이 이번에... 코브라 네타는...? 라는 식으로 외로운 듯이 말해서www  아아아 그런 거 있었지라며... 잊고 있었어...

오노 : 그래서 그런가!

카미야 : 그래서 이번엔 처음부터 넣어둘까라고 생각해서 안에 코브라 네타를 아무렇게나 집어넣어서 조금 총알이 빠를지도 모르니까 회장의 분위기와 맞지 않는 일이 생긴다면 안 되니까 보통의 버전도 준비했다고, 그러니까 분위기를 봐서 둘 중에서 선택을 해서, 보통의 버전도 선택할 가능성도 이쪽도 생각하고 있다고, 두 개의 버전을 보냈어요. 

오노 : 그렇죠? 근데 그 코브라 네타가 그 후에 퀴즈? 그러니까 소감사제가 대감사제를 돌이켜본다는 내용이었어요. 근데 너희들 기억 못하지?라며. 퀴즈로 냈어요 그걸. 이때 당신은 뭐라고 말했나요?라던가 그, 내가 생각했던 워킹의 이야기를 이벤트에서 되돌아보는 씬이 있었어요. 

카미야 : 에... 전혀 기억나지 않아.

오노 : 카미야상은 이후 뭐라고 말했나요?라던가. 제가 생각했던 이야기는 이거입니다. 라고 말해서 스페이스 워킹 코브라같은www 아아!!! 편지와 (네타가) 이어져 버렸다!!!wwwww 사토는 금발에, 담배를 들고 있지 않나요,라고.(※코브라의 주인공도 금발에 담배를 들고 있다) 뭐 이제 이 녀석은 코브라니까wwww

카미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보 아니얔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런 이야기를 했구나 야바이네ㅋㅋㅋㅋ

오노 : 결과는요... 결과는 점수가 1000점이 된 거에요. 이벤트 대 성 공^^

카미야 : 다행이네요

오노 : 요캇따데스w

카미야 : 코브라 네타를 집어넣어서.

오노 : 네... 뭐, 근데 잊어버리고 있었지만 잊어버렸던 게 화제가 되니까 추억 이야기에 모리야가루 모리야가루ww 소-소-소-이러면서. 

카미야 : 그랬나여. 뭐 불타올랐다면 다행이에여. 전 아까도 이야기했지만 회장의 분위기가 어떻게 될지 전혀 상상이 안 됐으니까 왜냐면 다 잊어버렸으니까 장난밖에 안 쳤으니까ww

오노 : 근데 모두가 그래. 깨-끗하게 기억이 없어저버렸엌ㅋㅋㅋ 재밌었다-

카미야 : 끝난 뒤에 모두랑 같이 밥 먹으러 갔던 건 기억나. 

오노 : 그건 기억나!

카미야 : 하지만 내용은 전혀 기억 안 나네-

오노 : 그러니까, 이벤트가 조금 감동적이기도 했어요. 모두가 기억을 되살리는 이야기니까ㅋㅋㅋㅋ 

카미야 : 전혀 말이야... 순간적으로 기억나는 건, 나카무라 군이 캐스트 발표했을 때 회장에서 객석을 거슬러 올 때 프로레슬러 같다-라고 생각해서 (☝ ՞ਊ ՞)☝위이---------(☝ ՞ਊ ՞)☝ 라고 텍사스의 소리(?)를 한 건 기억하고 있어. 

오노 : 응응, 했어 했어

카미야 : 그게, 계기였던 건 기억하고 있어. '나카무라 군, 칵코이이! 프로레슬러 같아!' (☝ ՞ਊ ՞)☝위이--------- 라고 생각해서 시작했던 건 기억나ㅋㅋㅋㅋ 거기서 모두가 시작해서, 뭔가 워킹 이벤트 이콜 위이--가 된 건... 아 그건 나쁜 짓 해버렸구나 라고 생각해서ww 다른 건 기억 안 나.

오노 : 전부 남아 있습니다! DVD에.

카미야 : 마아... 야메떼호시이...

오노 : 여러분도 기회가 된다면 부디 봐주시길

카미야 : 으응... 모두 좋다고 생각해줄려나...

오노 : 뭐 소감사제도 있었고 또 대감사제도 있지 않을까여? 몇 회 이벤트 있잖아요? 잊어버릴 시기에www  그때는 카미야상도 나와주세요

카미야 : 그렇네요

오노 : 네, 또 모두 함께 코브라시마쇼!^^


■ 후츠오타 전부 번역. 의역 많습니다. 작품에 대한 이야기는 하나도 없고 이벤트에 대한 이야기지만ㅋㅋㅋㅋㅋ 너무 재밌다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나캄때문에 위-한 거였나...? 내 기억상 그 전에도 했지 않았나 나도 본지 오래돼서 잘 기억이 안 난다ㅋㅋㅋㅋ

■ 워킹 너무 좋다ㅠㅠㅠ 1화 방영까지 얼마 안 남았다! 사토야치 이야기 좀 많이 해줬으면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