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격 Girl's Style 2013년 8월호
전격 걸즈 스타일
걸즈스타 2013년도 역대급 부록이 아닐까 합니다...ㅎㅎㅎㅎ
표지는 브라컨!
박앵귀SSL 클리어파일 + 신들의 악희 아트북 + 사랑스러운 쇼콜라티에 드라마CD & 가정부상! & 프린스 오브 스트라이드 드라마CD.... 드씨 부록이 장난 아니에요 ㅋㅋㅋㅋ 특히 쇼콜라티에랑 프리스토 ㅎㅎㅎㅎ 곧 들어보고 감상 쓰겠습니다.
라이벌 학교 성우진 3명이 추가됐습니다. 스즈키 타츠히사 & 에구치 타쿠야 & 토요나가 토시유키.
자, 출진! 연전 (いざ、出陣!恋戦) 제2막 PSP로 이식한다고 합니다.
1편은 퀸로제가 이식했었는데.. 이번에도 이식할지는 두고봐야 알 것 같네요.
사랑스러운 쇼콜라티에 (愛しのショコラティエ)
모바일 게임입니다. 하지만 나캄이 나와서 계속 체크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캐릭터들 CG 시나리오, 그리고 드라마CD판 성우들 그라비아&인터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카뮤ㅠㅠㅠ 이 얼마만에 '오토메 게임 잡지의 신작'에서 보는 나캄 사진인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나카무라씨가 담당한 장남·이부키는 어떠셨나요?
나카무라 : 모두의 형이라는 역이었지만, 개인적으로 별로 그런 역을 해본 적이 없었기 때문에, 형 느낌이 나오면 좋겠다 하면서 연기했습니다.
카키하라 : 이부키상은, 정말 멋있는 형이었습니다. 모두를 한데 모을 수 있는, 이런 사람이 형이면 좋겠다라고 생각했습니다. 성실한 점도 있고, 장난기도 있는 멋진 형이었네요.
── 카키하라씨가 연기한 이남·미츠키는 어떠셨나요?
카키하라 : 겉모습은 쿨해 보이지만, 소심하고 수줍음 많은 남자아이예요. 여자아이 뿐만 아니라, 사람에 대해 (마음을 여는게) 늦는 부분이 있어서 마음을 여는 건 형제와, 플레이어인 당신 뿐, 이라는 순진한 곳이 있는 귀여운 남자아이입니다.
── 나카무라씨는 미츠키가 어떠셨나요?
나카무라 : 그렇네요. 카키하라상이 말하는대로 입니다(웃음).
카키하라 : 엣, 그걸로 좋은 건가요? (웃음).
나카무라 : 제가 카키하라씨와 공연(共演)할 때는, 미츠키 같은 천연 역을 그가 연기할 때가 많지만, 본인과는 반대되는 캐릭터라서요(웃음). 왜 키카하라씨에게 미츠키 역을 부탁했는지 궁금하네요.
카키하라 : 제 연기는 어땠나요?
나카무라 : 카키하라절(節)이 작렬한다고 할까요……
카키하라 : 그만해주세요!(웃음)
나카무라 : (웃음). 주어진 캐릭터의 정보에 여러가지를 붙여 각각의 개성을 만들어 가는 것이 우리들의 일이라고 생각합니다만, 카키하라씨는 그걸 잘 해주고 있어서. 예를 들면, 제가 미츠키를 연기하게 된다고 해도, 저의 방식과는 다른 카키하라씨의 방식이 있으므로, 그것이 이 작품에 잘 나타나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집에서 대본을 읽을 때, 다른 캐스트상을 포함해서, 모두 '이런 느낌으로 연기하겠구나' 같은 제 예상을 넘어버렸어요.
카키하라 : 칭찬 받았습니다! 물론 나카무라상이 연기하는 이부키도 매우 멋졌고, 나카무라절(節)이 나왔어요.
나카무라 : 똑같잖아!(웃음)
카키하라 : (웃음). 물론 개별적으로 대본을 읽습니다만, 역시 현장에 오면 여러가지로 넓어지고, 같이 잘 수록하는 건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 이번 드라마CD는, 게임 전의 4명의 이야기였습니다만, 담당한 캐릭터가 실제로 연애를 하면 어떤 식으로 하나요?
나카무라 : 이부키는 연령적으로도, 어른스러운 연애를 할 것 같지 않나요. 여성을 리드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드라마CD는 온화하고 싱글벙글합니다만, 사실은 옛날엔…… 같은 이야기도 있으므로, 그런 장면이 게임에선 나오지 않을까 하네요.
카키하라 : 미츠키는, 처음엔 여자아이에게 간섭 당하거나, 리드를 받거나 해서 당황할 것 같아요. 하지만 어느정도 그녀에게 익숙해지면, 도S가 된다던가 하면 갭이 있어 재미있을 것 같네요.
── 게임이 '한 지붕 아래에서 산다'라는 설정입니다만, 그런 경험은 있었나요?
나카무라 : 저는 있습니다. 3명이서 룸쉐어를 했습니다. 하지만 별로 추천은 안하겠습니다. 각각 개인별로 룰이 있는데다가, 꽤나 곤란해요. 그런 부분을 게임에서 부디, 즐겨주세요.
카키하라 : 저한텐 없는 경험이네요. 여러 명이서 사는 것은 여러가지로 힘들고,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만, 활기차고 즐거우므로, 몇 주만이라면 경험하고 싶습니다!
나캄다운, 캇키다운 인터뷰 ㅋㅋㅋㅋㅋ
나캄 한 마디 한 마디할 때마다 너무 좋다 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
+마츠오카상, 오노유 인터뷰도 실려있습니다 ^p^/
<아르카나 패밀리아 2(アルカナ・ファリミア 2)>
신 캐릭터들 일러스트 공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라피노가 너무 잘생겼다고 합니다 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이번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기다려왔던 소꿉친구 세 명 픽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캐릭터 픽업 5. 데비토 (CV. 요시노 히로유키)
「네가 옆에서 나의 심박수를 올려주면 돼」
여전히 좀처럼 본심을 보이지 않는 변덕스러운 데비토
최고의 아모레를 여성에게 전하는 것이 신조인 데비토. 그것은 페리치타에 대해서도 마찬가지로, 생각지도 못하게 얼굴을 붉히게 되는 대사를 속삭여 온다. 하지만 그는, 아직 연인조차도 발을 디딜 수 없는 어두운 그림자가 있었다. 그럴 때면 달콤한 말로 흐지부지해버리는 데비토. 하지만 페리치타는, 언젠가 그의 그림자도 받아들이고 싶다고 바란다. 데비토 루트에서는 변함 없이 아모레남자인 데비토나, 소꿉친구와의 재미있는 야리토리를 즐길 수 있다.
캐릭터 픽업 6. 파체 (CV. 스기타 토모카즈)
「나에겐 아가씨가 진짜 별 보다 반짝여 보여」
페리치타와 함께 보내는 시간은 무엇보다도 소중한 것
영주의 아들이라는 신분을 버리고 페리치타와 함께 살아가기로 정한 파체. 그 등에는 크나큰 숙명이 누르고 있지만, 그런 걸 느낄 수 없을 정도로 그는 언제나 밝다. 거기다 지금까지는, 너무 좋아서 참을 수 없었던 페리치타가 연인이 되어, 행복을 음미하고 있다. 그녀의 존재가 파체의 버팀목이 되어주고 있고, 요즘엔 영주의 집과도 교류를 하게 된 것 같고──. 바보같은 분위기와, 그의 애정을 듬뿍 느껴줘♥
캐릭터 픽업 7. ★루카★ (CV. 나카무라 유이치♡♡♡♡)
「당신이야 말로…… 부끄러움을 보이지 않는 강함을, 어느 사이에 갖게된 건가요?」
페리치타와 함께 보내는 시간은 무엇보다도 소중한 것
어릴 때부터 같이 있었던 페리치타와 루카. 반년 전까지 종자로서 모시던 그가, 지금은 둘도 없는 존재가 되었다.
이제 곧, 연인이 되어 처음으로 맞이하는 루카의 탄생일. 뭘 선물하면 좋을까, 페리치타는 고민한다.
주위에 상담을 한 결과, 그녀는 노르디아에서 온 상인의 가게에서 어떤 물건을 구입하게 됐다. 루카의 루트에서는, 종자 때에는 보이지 않았던 표정이나, 아가씨에게 향한 충성을 초월한 애정 표현에 주목해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뤀ㅋㅋㅋ카쨔응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나리오 너무 ... 달달?하다고 해야하나 전보다 수위가 올라서 좀 놀랐습니다 ㅋㅋㅋㅋ 나캄 연기 기대돼 ㅋㅋㅋㅋ
그리고
처음으로 맞이하는 루카의 탄생일
처음으로 맞이하는 루카의 탄생일
처음으로 맞이하는 루카의 탄생일
처음으로 맞이하는 루카의 탄생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루카쨩 30살..축..하..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루카 머리 짧아져도 귀엽고 멋있고 ㅠㅠㅠㅠ 스탠딩 너무 예쁘고 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습니다 아르카나 ㅠㅠㅠㅠ
생츄어리×오토메이트 신작 <크로노스타시아(クロノスタシア)>
카키오로시 패키지 일러스트 & 나머지 캐릭터 & 성우가 발표됐습니다!
우선 스태프 코멘트부터.
Staff Comment 01.
오토메이트×생츄어리 최신작은, 지금까지의 콜라보와는 또 다른, 「서양풍 판타지」입니다.
테마는 「시간」!…… 이라고는 해도, 시공을 넘거나, 루프를 하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한정된 시간 속에서 그 가치를 찾아 가면서, 소중한 사람과의 인연을 이어나가는 …… 그런 이야기가 됩니다. 「뭔가 무겁고 어두운 것 같아」라고 생각하시는 분, 안심해주세요. 처음엔, 거북할 것 같은 테마는 있습니다만, 연애의 달달함이나 반짝반짝 느낌도 많이 집어 넣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그래픽과 멜로디와 함께 만들어가는 따뜻한 이야기 「크로노스타시아」부디 기대해주세요! 「from. 오토메이트」
Staff Comment 02.
신작,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이번 테마는, 「한정된 시간, 가속하는 연애」입니다. 시간 소재로는 여러가지로 명작이 있으므로, 그런 작품의 리스펙트에 이른 점을 담고 있습니다. 소설, 아동서, 영화, 애니메이션, 등등…… 아, 이것은 그것의 오마쥬구나~라던가, 찾으면서 웃으면서 해주세요. 하지만 스토리 전개는 완전 오리지널. 어쨌든 뒷 테마는「시간은 결코 돌아오지 않아」이니까요.
지금까지의 시간 소재와는 다른 이야기입니다. 각각의 캐릭터가 그에 맞는 「시간의 트라우마」가 있어, 다양한 애정이 종횡무진으로 연결되어 한 장의 천을 만드는 느낌입니다. 당도도 웃음도 눈물도 듬뿍 담았습니다. 기대해주세요! 「from. 생츄어리」
캐스트 공개
쿄우고 (CV. 오우사카 료타)
티오 (CV. 마츠오카 요시츠구)
크라이브 (CV. 미도리카와 히카루)
신 캐릭터 & 캐스트
홀릭 솔(ホリック・ソル) (CV. 후지와라 케이지)
10년 전에 친척이 없는 루시아를 거둔 찻집 주인. 어른의 매력과 표용력을 갖추고 있다.
에바(エヴァ) (CV. 아베 아츠시)
서커스단 「루나 킬쿠스」의 인기 마술사. 각지에서 연극을 하러 다니며, 돈이 아닌 사람들의 시간을 모은다.
서브 캐릭터 - 오르페우스 렉스 알비온(オルフェウス・レクス・アルビオン) (CV. 히노 사토시)
대수도 알비온을 다스리는 영주이자, 바나르간드의 최고 권력자. 언동이나 행동 등, 모든 것이 우아하다.
서브 캐릭터 - 마리린(マリリン) (CV. 오키츠 카즈유키)
티오를 돌보는 성별 불명(?)의 화랑 매니저. 그의 그림의 매매는 물론, 생활도 돌봐준다.
서브 캐릭터 - 오사키맛쿠마(おさきまっクマ) (CV. 후지타 사키)
「BANK」공식 마스코트.
아담(アダム) (CV. ???)
두려움 없는 미소를 지으며, 수수께끼가 싸인 말을 하는 인물. 그 정체는 불명.
성우진은.... 다 됐고 히노가 서브라니 이게 무슨 소리요 ㅠㅠㅠㅠ 생츄어리 미야코에서도 호쿠테키(CV.히노) 서브캐로 끝내더니 ㅠㅠㅠㅠㅠㅠ 이번에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생츄어리 인터뷰도 그렇고 기대되는 작품이긴 합니다 ㅋㅋㅋ 시간 소재에 뒤통수 맞은 적은 많지만... 그래도 흥미있는 소재니 얼마나 잘 써줄지 기대가 되네요 ㅋㅋㅋ 그 오마쥬라는 것도 궁금하기도 하고 ㅋㅋㅋㅋ
이 정도로 마무리하겠습니다. 신들의 악희 아트북도 정말 잘 봤어요 ㅋㅋ 토요나가상+우에무라상 인터뷰 실려 있고요...
새로운 CG도 처음엔 당황스러웠지만 제대로 보니 너무 예뻤습니다. 그리고 전 이걸 아니메이트 한정판으로 예약했습니다 ㅋㅋㅋㅋ.... 이것에 얽힌 사정은 나중에 글로 쓰는 걸로 ㅋㅋㅋㅋ+브라컨 BB 한정판도 예약했습니다! 금코3은 고민중..ㅋㅋ
'Otome Game > Magazin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격 Girl’s Style 2013년 10월호 (4) | 2013.09.18 |
---|---|
B’s LOG (비즈로그) 2013년 10월호 (4) | 2013.08.27 |
B’s LOG (비즈로그) 2013년 9월호 (2) | 2013.07.31 |
전격 Girl’s Style 2013년 8월호 (2) | 2013.07.28 |
B’s LOG (비즈로그) 2013년 8월호 (2) | 2013.06.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