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 TRIBAL RADIO 에지손

A&G TRIBAL RADIO エジソン

2016년 11월 26일

퍼스널리티 하나에 나츠키, 히다카 리나

게스트 나카무라 유이치, 히타카와 리나 (FF 특집)


■ FF15 특집~ 나캄 나오자마자 하나에가 FF 역사 읊어달라고 시킴ㅋㅋㅋㅋㅋㅋ

하나에 : 우리 FF 별로 플레이해본 적이 없다보니... 나캄 : ㅇㅇ..그러니까 젊다는거지?(찌릿)

■ 하나에는 FF7만 플레이. 카카즈유미상이 연기한 유피 키사라기가 제일 좋았다고ㅋㅋㅋㅋ

■ 열심히 설명하는 나캄...;ㅅ; 역시 덕후야

■ 루나 성우는 지금 FF8 비타로 플레이중이라고!

나캄이 FF10 소개할 때 '우리들(성우)에게 중요한~' 목소리가 붙기 시작한 시리즈에요 라고 하는 거 멋있어...

■ 나캄 13-영식-14-15 다 나왔는데.....주인공은 한 번도..


■ 나캄 포함 성우들은 킹스글레이브 만드는 거 몰랐나보다..

심지어 나캄은 목소리 출연했는데도 공식 발표했을 때 알았다고 하는ㅋㅋㅋㅋ

■ 나캄이 레이브스 설명하는 거 들었는데....

대립씬 많이 나오고 기본적으로 폭주한다고 들었는데 이게 직접적으로 말한 건 아니지만

내가 기대한 캐릭터는 아닐 것 같아서...ㅠㅠㅠㅠ 차가운 물 맞은 느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