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라카몬

ばらかもん


코믹스 간간 온라인/스퀘어 에닉스

요시노 사츠키 원작

Keyword 일상

애니메이션 키네마 시트러스

타치바나 마사키 감독

Cast 오노 다이스케 하라 스즈코 후루키 노조미 오오쿠보 루미 우치야마 코우키 엔도 리나 스와베 쥰이치 카지 유우키 外


2014년 7월 신작


─ 공식 사이트

링크













 1~12화

 

(화별 감상. 헷갈릴 수 있습니다. 스크린샷 출처는 공홈)



제1화 : 나루 귀여워 나루



제2화 : 히로시의 첫 등장.



제3화 : 이 작품에 이런 개그가 나올 줄은 몰랐다.



제4화 : 배에다가 글씨 쓰는 에피소드가 4화였나... 이 에피 좋았다.



제5화 : 음. 이 에피소드도 좋았어



제6화 : 흑역사(?) 들춰지는 한다쌤 귀여워!!!! 카지 캐릭터 기대했는데 이런 캐릭터일 줄은ㅋㅋㅋㅋ



제7화 : 아... 이거 뭔 내용이었더라... 내가 생각하는 그게 맞다면 한다쌤이 성장하는 게 보여서 좋았다.



제8화 : 저게 한다쌤이 준비한 나루 생일선물이었던가!



제9화 



제10화 : 개인적으로 갈수록 한다쌤이 잘생겨지는 듯한...

이게 한다쌤이 섬을 떠날려고 준비하는 에피소드였던가 T_T 그 시기에 맞는 축제 에피소드도 좋았다.



제11화 : 이 장면에서 음악도 잘 쓴 것 같고, 한다 나름대로 정중하게 사과하는 것도 좋았다.

그 뒤로도 계속 실수를 하는 한다쌤이지만, 사람이 몇 개월 동안 다른 환경에 있었다고 해서 180도 바뀔 리는 없잖아. 앞으로도 한다쌤은 점점 성장해나갈 거니까 분명 괜찮을 거야.



제12화 : 한다 어머니 귀여워요


이 작품은 그냥 아무 생각없이, 흘러가는 대로 본 것 같다. 섬에서의 사람들이 한다쌤과 서로 얽히는 이야기가 볼만했다.

제일 인상적이었던 점은 오노디의 연기. 여러 일상적인 연기를 들을 수 있어서 좋았다!


총 평 : ★★★☆

음.. 다음부턴 10점 만점으로 할까..


애니플러스에서 바라카몬 -> 노자키군을 이어서 방영해줘서 그런지, 이번 3분기에 꼬박꼬박 챙겨본 게 딱 이 둘(...)

다른 애니도 챙겨볼 의향이 있었지만, 타이밍을 한 번 놓쳐버리니;;; 나중에 몰아서 보는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