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컨 BB 한정판이 왔습니다. 계속 발매 미루다가 결국 애니화까지 하고 나서야, 겨우 발매하는 BB...

PP는 그 악명 높은 시스템 때문에 차마 하지 못했고, 시스템이 개선됐다는 BB를 샀습니다. 제 브라컨 최애 나츠메가 여기 있기도 하고요 ㅋㅋㅋ


한정판 박스와+예약특전 스트랩.



박스를 여니 쥬리쨔응이..



구성품.

본편과+드라마CD가 들어있는 스페셜 북



스페셜 북 구성은, 캐릭터를 프로필과 쇼트 스토리..라고 해야할까요. 꽤나 두툼한 소설이 실려 있습니다.

삽화도 많고 좋았어요.



메인인 드라마CD.



그리고 본편. UMD 표지는 나츠메가 없긴 하지만... 딱 BB에 어울리는 그런 디자인 ㅎㅎㅎ

나츠메+아즈사+이오리 때문에 산 게임이라, 이 캐릭터를 먼저 할 것 같네요 ㅋㅋㅋ 괜찮은 것 같으면 올클을 노려보는 걸로 ㅋㅋㅋ


+)오늘 픽 업 보이스 10월호(오노디 표지)+보이스 아니메쥬 2013 Autumn(오노디 뒷표지)

+하나또유메 19호(오늘부터 신령님 드라마CD 부록)+걸즈스타일 10월호도 왔습니다. 포스팅은.. 언젠간 하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