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연전기 스텔라 워스 특전판 도착!


원래 5월 말에 발매예정이었다가 6월에 발매한 연전기 버라이어티 디스크가 도착했습니다. 버라이어티 디스크긴 하지만 그냥 팬디스크라 읽어도 무방합니다. 팬디스크적 요소를 이것저것 포함했다는 의미로 버라이어티 디스크라고 하는 거니까요...

그만큼 볼륨이 걱정^^;;



본편. 커버랑 CD자켓 모두 마음에 듭니다 ㅠㅠㅠㅠㅠㅠ 커버는 승상님은 그럭저럭 맘에 들었지만 공근이 너무 구석에 있어서 ㅋㅋㅋㅋㅋ 쫌 그랬는데 CD자켓은 둘 다 마음에 들어요 ㅠㅠㅠㅠ



커버 확대샷.



본 패키지 펼쳐서.



오픈케이스. 오른쪽은 초회 특전인 공명 마스코트입니다. 그리고 승상님 다키마쿠라 쿠지를 줬는데....

예상대로 꽝 ㅠㅠㅋㅋ



스텔라 특전 제1. 공명&하나 클리어 파일

비록 제 최애가 스승님은 아닙니다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까지 연전기 일러스트 중에 역대급이라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예쁘게 뽑혔습니다 ㅠㅠㅠㅠ 최근 연전기 일러가 은근 작붕이 많이 보여서 슬펐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즈켄님이 간만에 각 잡고 그린 듯 ㅠㅠㅠㅠㅠ



스텔라 특전 제2. 현덕x하나 신작SS와 스텔라에서 1만엔 이상 사면 주는 예약캠페인 특전 브로마이드 A세트, B세트.



브로마이드를 전부 펼쳐봤습니다. 문구는 다들 달달달달



스텔라 특전 제3. 학원연전기 맹덕군편. 이거랑 예약캠페인 때문에 스텔라로 샀습니다..ㅋㅋ

예약캠페인 특전 제2. 공략캐들 카키오로시 스페셜 보이스CD. 재탕은 아닌 것 같은데 말입니다..?


플레이는 언제 할까요.. 이제야 노른 두 번째 캐릭터 공략중[..]ㅋㅋㅋㅋㅋ

이렇게 2013년 초반에 예약한 게임 다 왔습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전 오즈마피아도 사겠죠...h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