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NESIA CROWD 스텔라 세트 도착!


급하게 찍으니 물건들이 매우 삐뚤삐뚤ㅋㅋㅋ 쨌든 드디어 왔습니다. 크라우드!

오토파 2012 때부터 얼마나 기다려왔던가요. 토마 최애인 저로선 당연히 스텔라로 구입해야했습니다. 토마 SS, 스페셜 보이스CD.... 등등... 인기작에&인기투표 상위권 좋아하면 여러모로 혜택이[..]



한정판입니다.

본 한정판 & 예약특전CD



한정판 표지는 처음엔 그렇게 마음에 드는 건 아니었는데 실제로 보니까 좋네요.

LATER 한정판 표지보다 예쁘면 다 됐습니다 하하



구성물입니다. 한정판 특전 드라마CD와 게임 본편, 그리고 메인 캐러 신혼SS가 들어있는 특제 소책자!!!!!!!!



스텔라 세트 특전 중 하나.

조기예약 특전인 SS표지 매우 작은 사이즈 브로마이드와 ㅋㅋㅋ 카키오로시 일러스트가 표지인 SS집!

잇키랑 주인공은 귀여운데 토마가 좀 악당 처럼 나와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멋있긴 멋있어요...

무엇보다 구도가. 구도가 좋습니다 구도가.



스텔라 세트 특전 드라마CD.

오른쪽은 <메이도노히츠지 1일 한정 여왕님 페어>. 출연은 토마, 잇키 켄토.

제목부터 바람직하네요. 그리고 왼쪽엔 스페셜 보이스CD입니다.



그리고 본편.

본편 자켓도 그럭저럭.. 예뻐요.



오픈케이스.

주말에 토마부터 달릴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