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RN9 노른+노넷 스텔라 세트 도착!


처음 노른 노넷을 발표했던게 작년 8월에 있었던 오토메이트 파티 2012였었죠. 그 때부터 지금까지 기다려서 겨우겨우 받아보게 되었네요 노른 노넷!

스텔라 세트로 한 이유는 단 하나. 나츠히코 몰빵 드라마CD와 테이타'느님' 카키오로시 소책자 때문. 나츠히코가 좋아야할텐데 말예요...


그럼 구성품들 하나하나 뜯어보겠습니다.



한정판 박스와 예약특전CD 「히요코+노넷트」



아무리 봐도 예쁘고 새로운 한정판 박스 자켓.



이 이미지(걸즈스타일 3월호에 실림)를 한데로 모아 놓은거죠 ㅋㅋㅋ 색감도 그렇고 캐릭터들도 다 예쁘게 나와서 좋습니다.

한정판 박스 안 구성품들은,



게임 본편UMD & 설정자료집 & 한정판 드라마CD 「학원 노른 중간시험 편」

설정자료집 구성은 그냥 지극히 평범한... 오토메이트 한정판 책자에 그다지 기대 해본 적이 없어서 그런지 그럭저럭 마음에 들었습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스텔라 세트 특전 제1.

마사무네, 이츠키, 헤이시 표지의 스페셜 특전 소책자. 표지는 3명이지만 SS는 9명 전부 실려있습니다.

올클하고 읽어볼 생각! 50페이지고 두께도 괜찮아요 ^p^/



스텔라 세트 특전 제2.

나츠히코킁 나오는 드라마CD 두 개. +헤이시, 센리 마사무네

「음침한 사람과 강아지와 만난 융통성 없는 사람」 (라고 쓰고 센리와 헤이시와 만난 나츠히코라고 읽습니다..ㅋㅋ)

「밤중의 약속」


드라마CD는 들어봐야 알 것 같고, 전체적으로 점포 특전이 스텔라 말고 여주인공조로 뭉쳐있는 드씨는 없어서 ㅠㅠㅠ (사쿠야&나츠히코&이츠키 이런 식으로 ㅠㅠ) 이미 게임에서 뭉친 콤비니까 드씨에서는 다르게 해보자는 의도는 알겠는데 그래도 아쉽지 말입니다 ㅋㅋㅋㅋ 



마지막으로 본편 오픈케이스.

누구부터 할까 ^3^ 고민중입니다. 사실 주변에서 들리는 평은 그리 좋지만은 않은데, 저만 재밌게 한다면야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