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니 머신건 아니메이트 한정판 도착!


노른이랑 같은 날에 발매해서, 같이 받게된 타이니 머신건입니다. 예약 직전까지 아니메이트와 스킷 사이에서 엄청난 고민을 하다가, 타이니가 예쁘게 나왔고 제 취향 남캐들이 더 많이 분포되어 있는 ㅋㅋㅋㅋ 표지의 아니메이트 한정으로 결정.


다 됐고 감상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패키지 너무 예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름시름 사진 찍으면서도 시름시름.. 타이니쨔응..


그럼 이번에도 구성품 하나하나 뜯어보도록... 위 사진 옆에 있는 드라마CD는 예약특전CD



세련된 옆모습



무한 찬양 아니메이트 한정판 자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타이니 너무 예쁩니다 ㅠㅠㅠㅠㅠ 주위 남캐들(??)도 멋집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디자인 박스로된 한정판 게임 오랜만에 사는 것 같네요... 오토메이트도 이제 이런 디자인으로 바꿀 때 되지 않았냐며..

쨌든 한정판 박스 오픈. 게임CD가 들어있는 케이스가 반겨줍니다.



구성품1. 본편 케이스와 프롤로그 북&드라마CD 「맨해튼에서 아침식사를」

프롤로그북은 휘리릭 넘겨봤는데 긴카님.... 긴카님.. 아 타이니 특전 구성 너무 마음에 든다구요 ㅠㅠㅋㅋㅋ



아니메이트 한정판 특전 오리지날 드라마CD 「뜨거운 게 좋아? Some Like it Hot」

& 오리지널 사운트 트랙! 믿고 듣는 리젯퀄 OST. 



오픈케이스.



마지막으로 떼샷.

너무 마음에 드는 구성에, 디자인이었던 타이니 머신건 아니메이트 한정판이었습니다.

플레이는 일단 노른 다음으로 정해뒀는데, 언제 할지는 정확하게 모르겠습니다 ㅋㅋㅋ 첫 타자는 울프나 젠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