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4일에 발매한 아르카나 패밀리아2 아니메이트 한정판이 왔습니다!

얼마나 기다려왔던가!!! FD부터 아르카나 아니메이트 한정판은 특전때문에 사는 게 아니죠, 박스 때문에 사는거죠! 페스레가는 안 샀지만.... FD에 이어서 레전드 박스 갱신. 정말 예뻐요 ㅠㅠ...


구성 샷▼



먼저 특전 드씨입니다. 

예약특전 및 아니메이트 특전 드라마CD.



아니메이트 한정판 박스! 페르&리베르타.... 예전에도 말했지만 페르 머리카락 물고 있는 리베르타 정말 좋아요...orz.



바람직한 두께 ^p^/



박스를 열면 한정판 박스 & 특전인 캐릭터송 CD가 나옵니다. 캐릭터송은 그림에서 알 수 있듯이

엘모 (CV. 이구치 유이치) / 테오 (CV. 오오사카 료타) / 세라피노 (CV. 오노 유우키)의 노래로 구성.



그리고 한정판 박스 ㅠㅠㅠㅠㅠ 이건 루카가 제일 예쁘게 나왔어요 ^p^....

우리 루카쨔응 ㅠㅠㅠㅠㅠㅠ



아르카나 한정판 박스는 언제나 옳습니다.



박스를 열면 본편 UMD 케이스 & 한정판 특전 드라마CD가 나옵니다. 그리고....



일코용 카드 케이스. 하지만 FD 특전이었던 수첩과 같이 보관만 할 것 같은 ㅋㅋㅋㅋㅋ 본편 특전이었던 PSP 파우치는 잘 쓰고 있지만요 ㅋㅋㅋㅋㅋ



본편! 앞면 / 뒷면.

본편 자켓은 파체가 최종보스 같이 나왔어요....ㅋㅋㅋㅋㅋㅋㅋ



오픈케이스! 깔끔한 UMD예요 ㅋㅋㅋㅋ



떼샷. 

플레이는 현재 밀린 덕질이 많아서 나중에 할 것 같습니다 ㅜㅠㅠㅠㅋㅋㅋ 루카쨩 기다려 ㅠㅠㅠ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