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들의 악희 아니메이트 한정판이 왔습니다♪

아폴론&하데스 점포특전에 낚여서 고민하다가 덥석 예약했던 그 카미아소... 덕분에 한정판 구성은 정말 만족했어요.


자세한 샷▼



신들의 악희 한정판. 자켓 진짜 예뻐요.. 정말 예뻐요.. 역대급이에요..


신들의 악희 발매일 카운트 다운 들어갔을 때 카즈키 요네님 플사가 계속 바뀌었는데 다 한정판 자켓 ㅋㅋㅋ

8일 남았을 땐



이런 것도 그려주셨었죠ㅋㅋㅋㅋㅋㅋ



이런 식으로 열게 되어 있어요.



메릿사쨔응



열면 본편과 한정판 특전이 나옵니다.



한정판 구성. 본편 유엠디 케이스&특별 책자&특전 드씨


특별 책자는 '신이란 무엇인가'라는 이름이었는데, 상당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캐릭터 설정은 물론, 4컷 만화도 있고, 관련 소스로 재미있게 만들어 놨더라구요.. 혹시 네타 있을까봐 대충 훑어보기만 했습니다.


드씨 이름은 <듣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사랑의 CD>. 무난할 듯.



본편. 앞면&뒷면



오픈케이스. UMD는 주인공이 장식했네요.



예약 특전 '글로리아스 아코디온' 카드.



접이식 연결형 카드라고 하는데요. 장식용으로 쓰면 좋다고[..], 저는 가끔 열어서 보기만 할 듯 ㅋㅋㅋ 디자인은 예뻐요.

예상했던 종이질이 아니라 좀 놀랐지만..? 



카드 뒷면은 이런식.



아니메이트 한정판 특전!!! CD케이스죠. 자켓 ㅠㅠㅠㅠ 이 자켓 때문에 제가 카미아소를 ㅠㅠㅠㅠㅠ

진짜 예뻐요...진짜... 저 둘이 입고 있는 옷 본편에는 나올려나..?



케이스를 열면.. 아니메이트 특전 드씨 아폴론&하데스 // 아니메이트 한정 시츄에이션 CD.


오랜만에 오픈케이스 하면서 행복해했던 듯 ㅋㅋㅋㅋ 게임도 기대...!! 스토리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