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그렇게 단행본만을 고집했는데! 요즘 전개가 너무 궁금해서 현재까지 나온 연화 연재분 하나또유메를 전부 질렀습니다..^_ㅠ

원래 가지고 있던 호도 있었어서 생각보다 가격이 별로 안 나왔던;


단행본 15권부터 16권까지 들어갈 연재분인데 거기서 딱 1화만 빠져있는 분량입니다.(수정 : 제가 큰 착각을 하고 있었는데 16권은 94화까지 수록될 예정입니다... 그러니까 3회 남은 건데 다른 만화랑 착각을 해서 흠흠ㅠㅠㅠ 어쨌든 92화가 보고 싶습니다^p^)

그냥 92화까지 나왔을 때 읽을 걸 그랬나 ㅋㅋㅋ

91화가 너무 절묘한 타이밍에 끝나서 후회도 들고 ㅋㅋㅋ..... 


83화부터 91화까지 짧은 감상이 이어집니다. 여러 복잡미묘한 감정, 의식의 흐름... 으로 뒤범벅된 글ㅋㅋㅋ(트위터에서 했던 말도 복붙ㅋㅋㅋㅋ)

이미지는 없습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