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오하라이드 10권 드라마CD 동봉판 (2014.5.23 발매)


10권 동봉판 표지는 10권 표지와 동일합니다.

7권부터 이런 수채화 표지를 사용하고 있는데 예쁘긴 예쁘지만 5권까지의 분위기가 더 좋은 것 같아요.

그래도 '아오하라이드' 제목엔 어울리니까...



옆면. 



드라마CD 오픈케이스.

스페셜 북클릿은 카키오로시 만화와, 성우 캐스트 코멘트 등이 실려있습니다.

코우와 후타바 투샷이 마음에 들어요><

사키사카님 작품은 서브남이 비중있게 나오긴 하지만 어디까지나 메인은 여주와 남주(후바타&코우)라서 좋습니다.


10권은 안 읽었습니다. 아직 8권, 9권을 읽지 않아서요... 

언젠가 읽지 않을까?!?!


 

요시오카 후타바

(CV. 우치다 마아야)

 

마부치 코우

(CV. 카지 유우키)

 

마키타 유리

(CV. 카야노 아이)

 

무라오 슈코

(CV. 코마츠 미카코)

 

코미나토 아야

(CV. KENN)

 

타나카 요우이치

(CV. 히라카와 다이스케)


드라마CD 감상▼


코우와 후타바의 재회로 시작합니다. 이름이 바뀐 코우...

그리고 2권 '리더스 합숙' 편에서 나오지 않았던 에피소드들이 중심으로 이루어진 드라마CD.


내용은 별 거 없는 것 같고, 성우의 연기가 마음에 들었나, 안 들었나가 중요한 것 같은ㅋㅋㅋㅋ

내용보다는 내내 그 부분을 생각하며 들어서요.


요시오카 후타바 (CV. 우치다 마아야)

당찬 여주 후타바쨩.... 사실 우치다상 연령대 성우면 누가해도 평타는 칠 캐릭터 같아요. (순정만화 여주인공으로 보면 쉽게 호감을 가질 수 있는 타입이고, 연기하기에도 무난무난한 성격이고.)

그래서 우치다상 연기도 그럭저럭 괜찮았습니다.


마부치 코우 (CV. 카지 유우키)

제일 신경 쓰였던 캐릭터...와 성우. 사실 전 코우에 나캄을 상상했었거든요 ㅋㅋㅋ <빙과>의 오레키 호타로 톤이 딱이지 않나 싶었던... 사실 나캄이 아니라도 중딩에서 고딩이 되면서 코우 특유의 무관심함, 시크함, 그런 걸 잘 살려주는 성우가 캐스팅 되기를 바랐어서 ㅋㅋㅋ 그래서 처음에 카지 캐스팅 소식이 똻 떴을 때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성우라 놀랐었습니다;;;


그렇게 걱정하며... 들어보니, 싱크로율 100%까지는 아니지만, 너무 안 어울린다 정도까지도 아닌... 무난하네요.

어떻게 연기할까 싶었더니 목소리를 확 깔고.. 중딩 때는 좀 더 높이고... 그런 변화는 좋았습니다.


...사실 미묘한 구석은 많아요ㅋㅋㅋ 드라마CD 자체가 짧아서; 이것저것 평하기엔 애니를 봐야하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어울린다, 안 어울린다 딱 잘라 말하기엔 애니를 일단 봐야할 것 같습니다.


나머지(위에 있음)

그럭저럭...

거슬리는 거 없이 들었으니까 이 캐스팅도 무난무난하지 않나 싶습니다 ㅋㅋㅋㅋ

KENN씨가 프리토크에서 스트롭 에지에서도 참여했다고 말했는데... 아 맞다 그랬었지하고 저도 다시 깨달은;;; 여기 남주 역 CV가 나캄이었어요 ㅋㅋㅋ 근데 켄느가 이어서 스트롭 에지에서도 나왔던 부분이 아오하루에서도 나왔다고 그래서...

뭔가 싶었더니 후타바가 리더스 캠프 가는 도중에 스트롭에지 여주인공인 '니나코'를 봅니다. 엄청 귀엽다면서 핸드폰에 달려있는 스트랩도 귀엽다고... 지나가는 말로 나오네요 ㅋㅋㅋ


결론 : 완벽하다고는 못하지만, 거슬리는 것도 없는 캐스팅.


+) 토우마 캐스팅은 언제 나올까... 어차피 1쿨로 끝날 거라 토우마도 그리 활약은 못할 것 같지만a

+) 프리토크도 무난무난ㅋㅋㅋㅋ 카지의 첫사랑은 유치원 시절 선생님이었다고. 근데 자기 친구도 선생님을 좋아한다는 걸 알고

치고박고 싸웠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