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린 하늘에 웃다 외전 (상) 미니드라마CD 초회한정판 (2014.5.14 발매)


나캄이 주연이잖아!

살 수밖에 없잖아!

국내에서 4권까지 정발되어서 읽은 상태입니다. (링크)


성우분들도 언급하셨지만 본편은 시리어스 전개인데, 이번 미니드라마CD는 그냥 개그예요..

그래서 좋았습니다. 쿠모우 가+시라스 이야기 좋은 듯...


캐스팅▼



 

 


 


 


 쿠모우 텐카

(CV. 나카무라 유이치)

 쿠모우 소라마루

(CV. 카지 유우키)

 쿠모우 츄타로

(CV. 요나가 츠바사)

 킨죠 시라스

(CV. 사쿠라이 타카히로)


여기에 드라마CD에는 안 나왔지만, 애니에서 나올 캐릭터에 스즈, 믹신 등이 캐스팅되었습니다.


쿠모우 텐카의 생일에 텐카에게 깜짝 파티를 해주려고 계획(텐카를 불러서 키나코모찌 세례를 한 다음 생일 축하 한 마디 건네기)을 짜는 소라마루와 츄타로.

그리고 자기 생일인지도 모른채 천하태평한 텐카와, 이 셋을 따뜻하게(?) 지켜보는 닌자 시라스.

결국 계획대로의 깜짝 파티는 이루어지지 못했지만, 쿠모우가스럽게 해피엔딩으로 끝납니다 ㅋㅋㅋ


1. 쿠모우 텐카 (CV. 나카무라 유이치)

아!!! 좋았어요. 캐릭터가 캐릭터인 만큼, 다양한 연기를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텐카는 겉보기에는 아무 생각도 안 하고(..), 천하태평 처럼 보이지만, 사실 비밀도 많고 알고 있는 것도 많고

거기다가 쿠모우가를 이끌어온 장남이니까요. 평소에는 개그 캐릭터지만...

이번엔 개그 중심 드씨였으므로 츄타로의 칭찬에 자만하는 기뻐하는 모습이라던가, 형제들을 대하는 모습이라던가...

연기 제일 좋았던 겤ㅋㅋ 소라마루한테 '오늘(텐카 생일) 할 이야기가 있어'라는 편지 받고 돈때문에 그런 거 아니냐며 자기 그런거면 너무 살 수 없을 것 같다고 ㅋㅋㅋㅋ 이 톤이 너무 좋았어요ㅠㅠㅠㅠㅠ

그리고 진지할 때는 진지해서 모찌 세례(...) 뒤에 소라마루가 빨래하는데 텐카가 어슬렁어슬렁 와서 빨래 도와주는 것도 좋았음 ㅋㅋㅋ 사과할 때는 사과하고 ㅋㅋㅋ

애니에선 나캄의 이 톤으로 시리어스한 연기를 들을 수 있는 거겠죠....ㅠㅠㅠ 좋구나...


2. 쿠모우 소라마루 (CV. 카지 유우키)

아오하라이드 들은 직후에 바로 들으니까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좋았습니다!!(2)

차남인데 텐카보다 더 듬직해요! 쿠모우가를 위하는 게 눈에 보일 정도고! 원작에서도 소라마루 시점이 많습니다...

텐카를 칠칠맞은 형이라고 생각하면서도, 이미 장남으로서 텐카를 인정하고 있으며

텐카처럼 되고 싶다고 생각하죠... 그래서 깜짝 생일파티도 열심히 준비하구요 ㅋㅋㅋ

빨래 도와주는 텐카를 보면서 부모가 된 기분이라고 하는데 ㅋㅋㅋ 그 기분 뭔지 알 것 같다 ㅋㅋㅋㅋ


3. 쿠모우 츄타로 (CV. 요나가 츠바사)

사실 비쥬얼만 봤을 때 츄타로가 카지인 줄 알았...

쿠모우가의 삼남! 텐카가 되고 싶고 텐카처럼 강해지고 싶은 삼남!

텐카가 자기에 대해서 계속 칭찬해보라고 할 때 이것저것 화려한 단어를 말하는 츄타로가 인상깊었습니다.

윙그 연기도 좋았어요. 흐린하늘 여기 캐스팅 전체적으로 다 좋다..어울린다... 으으 ㅜㅜㅜ


4. 킨죠 시라스 (CV. 사쿠라이 타카히로)

으아ㅏㅏㅏ 사쿠ㅜㅜㅜㅜㅜㅜㅜ 제가 좋아하는 톤으로 연기해줘서 좋았습니다ㅜㅜㅜㅜ

이 캐릭터를 뭐라고 해야할까요... 쿠모우가가 아니지만 쿠모우 사람들과 오랫동안 함께 해온 닌자.

셋을 제일 잘 알고 있는 인물이고, 셋이 엉뚱한 행동을 하는데도 허허허 웃으면서 츳코미를 살짝 걸거나...

뭐 그런.. 좋았습니다(2)!!!


5. 프리토크

총12분. 미니드라마CD에 이 정도면 꽤 괜찮은 분량인 듯 :Q

5-1. 테스트할 때 연기가 제일 생기 넘친다는 말을 자주 듣는 나캄 ㅋㅋㅋ 본방에선 긴장한다고...*0*

5-2. 다들 윙그를 괴롭혘ㅋㅋㅋ

5-3. 나캄이 윙그한테 현장에 몇 분 전에 왔냐고 물어보니까 30분 전에 왔다고 ㅋㅋ 이걸로 또 괴롭혘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