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카나 패밀리아 스페셜 디스크 "La prima festa" DVD 초회한정판


3월 27일날 발매했고 어제 도착한 아르카나 이벤트 DVD입니다.

9월인가... 했던 이벤트와 애니메이션 미방영분이 들어있어요. 초회한정으로 사면 죠리 캐릭터송도 줍니다.

캐릭터송은 아직 안들어봤음...



오픈케이스. 왼쪽이 죠리 보컬CD고 오른쪽이 본편 미방영분/이벤트 영상입니다.

소책자들 봤는데


페리치타랑 소꿉친구조가 너무 예뻤습니다. 이거 이벤트 팜플렛 표지였는데

그냥 딥디 표지를 이걸로 하지...하는 생각이 들었네요. 애니 작화 그렇게 마음에 안들어서 ㅋㅋㅋㅋ


미방영분 애니는 상당히 재밌었습니다. 빵빵 터짐ㅋㅋㅋㅋㅋㅋ

애니는 루카 비중 낮은 거 보고 보다가 중도 하차했는데 미방영분은 정말 개그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로 영혼이 바뀌는 건데 아르카나는 이런 네타로 하면 정말 재밌죠ㅋㅋㅋㅋㅋㅋㅋ 캐릭터들이 다들 개성이 뚜렷해서 ㅋㅋㅋㅋㅋ

성우들 연기도 좋고 다 좋았습니다. 루카쨩 좋아해 나캄 좋아해! 다들 좋아해!


그리고 본 이벤트 다이제스트 영상.



다 됐고 나캄이



너무



멋있었습니다



멋있었습니다(2)


죠리와 루카의 관계 때문인지 죠리가 말할 때 마다 옆에서 다양한 표정 짓는 나캄-루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윳찌는 죠리 코스프레부터 다 좋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크 코너는 자신의 오른쪽에 있는 성우가 연기한 캐릭터에 대해 이야기하는 건데

그 성우에 대해 말하고 캐릭터에 대해 말하는 토크로 변질 ㅋㅋㅋ 코스기상 나캄한테ㅋㅋㅋㅋㅋㅋ 칸가와현 출신이라며 우동 이야기를 꺼내더니 우동켄 한 것도 알고 계셨음ㅋㅋㅋㅋㅋㅋㅋ



나캄이 스기 소개할 땐 스기 어린시절 언급하고 ㅋㅋㅋㅋ 파체는 그냥 라자니아...

그렇다.. 파체-라자니아=0..

그러고보니 아르카나는 드라마CD 때가 제일 첫 녹음이었죠..? 게임이 아니라 ㅋㅋ 그때부터 라자니아 사랑은 시작되었다...ㅋㅋㅋ


스기타의 욧칭 소개는 패션센스 언급에... 약간 특이한 사람이라고 ㅋㅋㅋ (S라이상 언급?ㅋㅋㅋ)



윙그는 그냥 쥰쥰 소개 '모리카와상이 사장이신 악셀원의~' 이런 식으로 하고 리베르타로 넘어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쥰쥰이 요나가한테 자신은 악셀원이라기 보단 모리카와상 사무소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쥰쥰 소개의 페리치타-노토상은 ㅋㅋㅋㅋ 페리치타 캐스팅에 노토상 됐다고 할 때 남캐스트 전부 좋아했다며 아자!!하는 포즈 짓는 쥰쥰 ㅋㅋㅋㅋ 노토상 어쩔 줄을 몰라하심... 원래부터 노토상이 여신이었던 건 알았지만 새삼 다시 깨달았습니다 노토상은 정말 여신이라는 것을...

쥰쥰이 노토쨩은 여동생계 누님계 츤데레 이런 장르에서 노토 마미코라는 장르를 만든 사람이라곸ㅋㅋㅋ


그밖에 아후레코도 있었고 위에 나캄 멋있었던 낭독 드라마도 좋았고 (마지막에 참회할 때 죠리-윳찌, 루카-나캄, 노바-윙그 당첨 됐는데 죠리가 파체한테 떠 넘기고 결국 셋은 그 쥬스 먹고 여자 말투로 변하고 ㅋㅋㅋㅋㅋ)

전체적으로 재밌었던 다이제스트 영상이긴 한데, 잘린 부분도 있는 것 같고 짧아서 아쉽기도 했네요.


그리고 오늘 2nd 이벤트도 열렸었죠.

나캄 정장 입고 왔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후레코 할 땐 주머니에 한 쪽 손 넣고 하는데 멋있었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에 나오는 드라마CD 2편 vol.2 자켓ㅠㅠㅠㅠㅠㅠ 무조건 삽니다..

오른쪽은 2nd 이벤트 팜플렛인데 저번에도 예쁘더니 이번에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에도 DVD 해줄거라 믿습니다 ㅠㅠㅠㅠㅠㅠ 다이제스트 말고 풀로 해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꼭 삽니다...



마지막은 페리치타로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