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권 표지 / 한정판 표지

구매 사진은 링크


  첨부하기

  첨부하기

 주인공 연화

CV. 사이토 치와

 호위무사 

CV. 마에노 토모아키


첨부하기

  첨부하기

첨부하기 

 첨부하기 

 이미지

동료 

CV. 미나가와 쥰코

백룡이자 동료 키쟈

CV. 모리타 마사카즈

 청룡이자 동료 신아

CV. 오카모토 노부히코

 녹룡이자 동료 재하

CV. 스와베 쥰이치


 황룡이자 동료 제노
CV. 시모노 히로


의식의 흐름이 좀 있습니다...



프리토크

사실 본편보다 기대했던 게 프리토크였던지라ㅋㅋㅋㅋㅋㅋ 정말 기대하고 들었습니다.

스와베는 녹룡편으로 첫 참가를 하긴 했지만 그때 드씨에선 플톡이 없었고ㅠㅠㅠㅠ시모노는 이번이 아예 첫 참가여서 더 기대됐구요 ㅠㅠㅠ

애니메이션도 지금 수록 중인데, 매우 시리어스하다고. 그래서 드라마CD 수록하면서는 정말 즐거웠다고 하시네요.

그리고 제노 역의 시모노 ㅋㅋㅋㅋ 애니메에서 나올지 안 나올지 자기도 모른다곸ㅋㅋㅋ 그래서 드씨에 출연한다고 그래서 헛 그런가여 0ㅁ0?이랬다고 ㅋㅋㅋㅋ 그도 그럴게 1쿨로 애니화되든 2쿨로 애니화되든 제노는 나중에서야 나올테니까요(...)

이런 시모노에게 베상이 '그건 꿈이에여 ㅎㅅㅎ'이러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리타상은 시모노한테 뜬금없이 새벽의 연화 좋아해요?이러곸ㅋㅋㅋ 그래서 시모노 좋아합니다 '▽'!!!!뭔데 ㅋㅋㅋㅋㅋㅋ

아니 왜 시모노만 말을 시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ㅠㅠㅠㅠㅠ 마에노 진짜 ㅠㅠㅠ 솔직히 2012년에 첫 드라마CD가 나온거니... 2년이 걸려서 애니메이션화가 된 거라 ㅠㅠㅠㅠㅠㅠ 제 전 포스팅만 봐도 애니메이션화를 외치고 있었고 ㅋㅋ 성우들도 연화에 정든 게 보여서 애니메이션화를 같이 바라고 있어서 저랑 비슷한 마음일거라 생각합니다 ㅠㅠㅠㅠㅠ 후우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와벸ㅋㅋㅋㅋ 이러지말잨ㅋㅋㅋㅋㅋㅋㅋ 재하가 언제 등장할지도 모른다니까

1화부터 등장할지도 몰라요.. 처음부터 동료 다 모으고 시작할지도 모른다곸ㅋㅋㅋㅋㅋ 그린 드래곤 사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몈ㅋㅋㅋㅋ

....이러지말죠 ㅠㅠㅠㅠㅠㅋㅋㅋㅋ


'▽' 치와상이 마에노랑 애니메이션 초반 좀 수록했다고 말하는데 정말 멋있다고...그림도 예쁘고..그렇다며..ㅠㅠㅠㅠ

나도 빨리 보고싶어 ㅠㅠㅠㅠㅠㅠ 엉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스와베 왜 갑자기 시모노한테 노래를 시키는건뎈ㅋㅋㅋㅋㅋㅋ

제목 요나 타비타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


시모노 삑사리에 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 있는 성우들 웃음소리 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모노가 많이 말했던 프리토크였습니다. 시모노 팬분들은 필청.


7권 「용이자 사람이자」

총 2트랙. 키쟈 최애인 제가 정말로 좋아하는 에피소드였습니다.

제노가 자연스럽게 일행에 있었던 걸로 각색이 되어서 좋았습니다. 원래는 윤이 백룡의 비늘을 가지고 오는데 각색이 되어 제노가 고기를 잔뜩 사들고 그 오마케로 비늘을 받았던 걸로...


제가 좋아하는 장면들, 대사들은 다 있었어서 좋았습니다. 키쟈 목소리 실컷 들었네요.

그리고 신아가 말을 많이 합니다.

재하.... 이런 대사 뿐이지만 상당히 임팩트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13권 「뜨내기 시장」

아 ㅠㅠㅠㅠ 이 에피소드도 좋았습니다! 재하가 키쟈와 신아에게 호객행위를 시키는 것도 그렇고...

호객 행위를 하는 학을 보며 연화가 조금씩 자각하는 걸 바라보는 재하도 좋았고...

학이 시켜서 활을 쏘는 연화도 좋았고.. 다 좋았어요. 각색된 부분은 별로 없었네요.


그리고 원래 위에서 말했어야 하지만 ㅋㅋㅋㅋ 시모노의 제노 연기! 좋았습니다.

사실 제가 상상했던 톤이 있었는데 실제로 들으니 그 톤이 아니었네요... 하지만 제가 상상했던 것 보다 훨씬 좋아서 만족했습니다 ㅋㅋㅋ 시모노의 나긋나긋하면서도 활발한 톤이라고 해야하나요. 그냥 실제로 들어보시는 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