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NESIA 스테이지



31일자 ACE 2013에서 암네시아 스테이지가 있었는데, 그걸 니코생방으로 중계. 약30분 정도의 스테이지였습니다.

1.암네시아를 전혀 모르는 분들을 위해 아무네시아로 각각 글자를 맡아서 연결하는 방식. 뭔가 의미는 대충 맞는 것 같은데 그래도 ???한 문장이 완성 ㅋㅋㅋ

2. 기억의 조각. 여성이 뽑은 각 캐릭터 인상 깊은 장면...

신은 그 키스 실패 장면.. 캇키가 '엄마 아빠와 밥 먹으면서 보면 두근두근 할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밥 먹으면서 보기에 괜찮은 장면 찾기 시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그리고 나서 나온게 토마 감ㅋ금ㅋ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면제 나올 때 미야탓치 반응 너무 웃곀ㅋㅋㅋㅋ 미야탓치가 이 코너 살린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참 저걸 다 같이 보고 있다는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여러 이야기가 나오다가 관객분들 한테 감금 당하고 싶냐 안당하고 싶냐 감금을 하고 싶냐 이런거 물어보기 까지 ㅋㅋㅋㅋㅋㅋ

내가 토마를 좋아하는 건 감금 때문이 아니라.. (그건 하나의 소재고..) 주인공을 생각하는 토마의 구상? 때문이라.. 

6. 우쿄는 애절애절한 장면ㅠㅠ (마지막 칼..) 



7. 그리고 스테이지에는 안왔지만 잇키, 켄토도 나왔는데 잇키의 힘 가진 캇키 눈빛 공격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나서 효과 없는 사람 손 들어보라 했는데 앞 분이 손드셔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캇키가 그대로 '그럼 너에게!'하고 해줌ㅋㅋㅋㅋㅋㅋㅋㅋ 관객 주변 꺄악ㅋㅋㅋㅋㅋㅋ 팬서비스 장난 아니네요..

8. 잇키 장면은 그 가면 ㅋㅋㅋㅋㅋㅋ 게임에서도 엄청 웃겼던... 켄토는 벨트 언급하고 주인공이 오리온 그려주는 걸로 ㅋㅋㅋ 잇키와 켄토는 그냥 개그 장면이었지만 나도 애니에서 그게 제일 인상 깊었던지랔ㅋㅋㅋㅋ

9. 30분이여서 너무 짧았네요 ㅠㅠ 그래도 팬 이벤트가 있으니... 이것도 DVD 낼거라 믿습니다 ㅎㅎㅎㅎ 꼭 살게요 ㅎㅎㅎ..


4월 18일은 AMNESIA CROWD 발매일이기도 합니다. 전력 대기중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