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격 Girl's Style 2013년 3월호

전격 걸즈 스타일


표지는 우타프리 선배조에 이어 우타프리 메인 멤버들입니다.



부록은 우타프리 올스타 아이돌 연애 북........ 앞으로도 3월호 연속 우타프리 관련이 부록으로 들어간다고 합니다.

7월호가 토트백이라는데... 그건 넣어뒀으면 좋겠어요...ㅋㅋㅋㅋㅋㅋ


자세한 건 접기▼




Girl's Style×박앵귀 거대 프로젝트가 또 시동한다고 합니다.

걸즈스타 블로그와 트위터에서 2회에 걸쳐 발표한다고 하네요.


1. 2013년 3월 17일 (일)

2. 2013년 4월 1일 (월)


이 때 발표한다고 합니다. 카즈키 요네가 돌아옵니다! 아니고서는 그닥 주목할 소식은 없을 것 같은뎈ㅋㅋㅋ



오토메이트 <NORN9 노른+노넷트 (NORN9 ノルン+ノネット)>


아키토, 이츠키, 마사무네가 코스프레를 입고 있네요.

여기에 대해 자세한 건 5월 23일 발매일에 공개한다는 듯합니다 ㅋㅋㅋㅋㅋ 도대체 뭐길랰ㅋㅋㅋ


이번엔 등장인물 3명의 CG+성우 코멘트 등이 공개됐어요.



유이가 카케루 (CV. 카지 유우키)


「몰라.

하지만 꼭 껴안고 싶어졌어.

미안. 나,

자신에 대해서는 솔직해.」


순수한 주인공은, 카케루의 갑작스런 포옹에 놀라 굳어져 버린다.

그러나 차츰, 전해져 오는 자신 이외의 체온에 안정되는 것이었다.



니죠 사쿠야 (CV. 사이가 미츠키)


「……너만 무사하다면, 다음은 어떻게 되도 좋아」


자신을 감싸다가 상처를 입어버린 사쿠야를 보고 주인공은 정신없이 운다. 

사쿠야는 그런 그녀를 안정시키려 조용히 미소지었다.


-


.......이거 뭐죠 이거 뭐죠 이거 뭐죠 역시 소꿉친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쿠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코토 우는 것 봐 ㅠㅠㅠㅠ 사쿠야 그거 감싸는 거 봐 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로보시 론 (CV. 스기타 토모카즈)


「자, 싫으면 저항해야지.

입으로 말고, 몸으로」


갑자기 론에게 밀려 넘어뜨려져 버리는 주인공. 가까이 느껴지는 그의 숨결.

그리고 옷이 스치는 소리. 남성의 힘 앞에서는, 저항조차 허락되지 않은 것이었다.


-


...그렇군요. 론이 노른 노넷의 CERO 등급을 담당할 캐러군요......ㅋㅋㅋㅋㅋ

혓바닥 살짝 내민 거 보세요.....ㅋㅋㅋㅋㅋ



여성 캐릭터 세 명의 성우 코멘트가 공개됐습니다.


코하루 (CV. 후지무라 아유미)


── 코하루는 자신이 볼 때, 어떤 여자아이 입니까?

「어떤 것이든 똑바르게 부딪혀 오고, 곧 바르게 받아들이는 솔직한 아이입니다. 그녀의 순수함이 주위를 움직이는 듯한 곳도 있으므로, 대사를 말할 땐 일단 새로운 자신을 생각하면서, 라고 유의하면서 했습니다.」

── 인상에 남아있는 장면을 가르쳐주세요.

「코하루쨩의 꿈 안의 씬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의외인 인물이 나오거나 하므로, 누가 나올지 즐겁게 기대해주세요. 

이야기는 전체적으로 진지함이 기본적입니다만, 그 패러렐적인 전개가 즐거웠습니다. 게다가 평소엔 '물건을 모르는 아이'라는 포지션인 코하루쨩이, 꿈 안에선 다른 인물보다 박식하답니다. 일세일대 만큼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이 귀여웠고 좋아합니다.」

── 기대하고 있는 독자에게 메세지를 부탁드립니다.

「코하루는, 천연보케라고 생각했으므로, 코미컬한 연기도 했습니다만, 남자 아이들과의 개별 루트에선 상당한 시리어스가 되어 있습니다. 거기다 러브러브한 씬이 많기 때문에, 여기까지 해도 괜찮은거야!? 하며 놀랐습니다(웃음). 부끄러워지는 대사도 많이 말했기 때문에, 남자아이들과의 멋진 분위기를 부디 기대해주세요. 이어폰은 필수입니다!!」



쿠가 미코토 (CV. 타카가키 아야히)


── 수록 감상을 들려주세요.

「대본을 읽어 나가면서 한 번 더 두근거리는 걸 느껴보고 싶게 되었습니다. 가면 갈수록 수록이 끝나버리는 것이 외로웠어요」

── 연기하신 미코토는, 어떤 캐릭터입니까?

「미코토는, 3인의 주인공 중에서 제일 연상입니다. 한편, 제대로된 사람인가 라던가, 언니 타입이 아닐까 예상됩니다만, 사실은 매우 여린 사람이기도 합니다. 책임감이 강하기 때문에, 정말로 하고 싶은 것을 눌러 참아 버리는 일이 있습니다. 마음이 흔들리거나 해도, 그것을 "바로 잡아야지!" 라며 딱딱한 태도가 되거나 해서……. 그런 서투른 곳도 포함해서, 매우 사랑스러운 아이라고 생각합니다.」

── 인상에 남아있는 장면을 알려주세요.

「파트너가 되는 3명의 남성과의 에피소드는, 전부 인상적이었습니다. 그밖에는, 히로인들과 같이 있을 때도 그렇습니다만, 장난치는 것 같은 종 잡을 수 없는 주고받음을 연기한게 즐거웠습니다.」

── 기대하고 있는 독자에게 메세지를 부탁합니다.

「캐릭터에 따라 이야기를 다른 각도에서 즐길 수 있는 것도 매력입니다. 마음에서 떠나지 않는 만남이 될 수 있기를!」


시라누이 나나미 (CV. 세토 아사미)


── 나나미는 자신이 볼 때, 어떤 여자이이입니까?

「점잖아 보입니다만, 자신의 뜻은 확실히 하고 있는 여자아이라고 느꼈습니다. 말하는걸 그다지 자신 있어하는 건 아닙니다만, 말해야하는 건 제대로 말합니다(웃음). 사실은 매우 배려심 있는 상냥한 아이예요. 이야기가 진행되면 여자아이끼리의 친밀도도 높아집니다만, 다른 히로인의 고민을 다가서서 들어주는 곳도 있는 배려 있는 멋진 아이라고 생각합니다.」

── 인상에 남아있는 장면을 알려주세요.

「나나미쨩이, 독자적인 요리론에 근거해 요리를 하는 장면이네요. 겉보기와는 달리 와일드해요(웃음). 군데군데 이상해지거나 합니다만, 그녀는 아주 진지합니다. 그런 면이 매우 귀엽다고 생각했습니다.

── 기대하고 있는 독자에게 메세지를 부탁합니다.

「히로인이 3명 있으므로, 여러가지 사랑을 즐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각각 사람이 가질 수 없는 것을 가지고 있거나 하기 때문에, 보통의 연애와는 다른, 같이 있어도 좋은걸까하는 망설임이 생겨 고민하거나 하면서, 한 번 헤어져버리거나…….

캐릭터로 갈등이 있는 만큼, 결말이 가까워지면서 두근두근함이 많이 생긴다 생각합니다. 부디 즐겁게 기다려주세요」


히로인 세 명은 전부 호감인데, 미코토랑 나나미가 특히 기대되요. 비쥬얼은 미코토가 더 취향 ^00^


그 외로, 잡지에서 나온 정보는 아닌데.

해피넷 온라인에서 노른 노넷 관련 정보가 써있었던 적이 있었습니다.

■ 플레이 시간 : 약60시간

■ CG : 112매 (바리에이션X)

■ 보이스 수 : 22000

■ 엔딩 수 : 21ED

며칠 전만해도 이게 계속 써져있어서 이런 거 공개해도 돼?ㅋㅋㅋㅋ 이랬는데 오늘 가보니 없어져있네요...ㅋㅋ

틀린 정보라 삭제한 건지 아니면 다른 이유에서 삭제한건지는 모르겠지만 이런 일도 있었다는 걸로~



<아르카나 패밀리아 2(アルカナ・ファリミア 2)> !!!!!!!!!!!!!!!!!!!!!!!!!!!!!!!!!!!!!!!!!!!!!!!!!

저번호에 이어 2 정보가 계속 공개! 이번엔 신캐릭터나 스토리 등의 자세한 정보가 공개됐는데....


.... 몇 년 후인줄 알았는데 반년 후라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년 사이에 역변을 한 캐릭터들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저 사이트 http://www.comfort-soft.jp/products/arcana2/index.html


신 캐릭터 세 명은 공략 가능 캐릭터입니다. 소개▼


테오 (CV. 오우사카 료타)

「쓰레기답게 타고 있어라. 쓰레기.」

물의 수도 노르디아로부터 온 상인 중 한 명.

소년 같은 외관을 하고 있지만. 머리 회전 속도는 어른을 압도한다.

결심하는대로 일직선으로 돌진한다.



세라피노 (CV. 오노 유우키)

「나는 신념을 위해 산다」

노르디아를 통치하는 총독의 아들로, 어떤 이유에서 현재는 상인으로서 여행에 동행하고 있다.

매우 진지한 페미니스트로, 무언가 잔 걱정이 많다.


오른쪽에 적혀있는

Story

레가로 섬에 수수께끼의 유령선이 나타난 사건으로부터 수개월──. 주인공 페리치타를 포함한 '아르카나 패밀리아'는, 새로운 동료 앗슈를 포함해, 떠들썩하고 평온한 날들을 보내고 있었다. 오늘도 레가로의 항구에는, 다양한 지방의 행상인이 내려 활기에 차고 있었다.

그런 중, 어느날 패밀리가 가진 특수한 능력 '아르카나 능력' 에 깊은 관련을 가진 수수께끼의 인물이 방문한다. 레가로에 겨울의 발소리가 들리기 시작할 무렵, 패밀리의 이야기는 다시 한 번 천천히 움직인다……


Staff comment (중요한 거 볼드)

「아르카나 패밀리아」 무인편, 스페셜 디스크 '유령선의 마술사'로 맞이한 연애ED 후의 이야기로, 약 반 년 후를 그린 이야기가 됩니다. 각 타이틀의 ED 후의 작품이므로, 페리치타와 공략 대상의 주고받음의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 전 호 게재의 티저 일러스트에서 변화를 보인 캐릭터도 있습니다만, 게임 중에서 밝혀지기 때문에, 플레이를 기대 받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신 공략 대상의 3명은 서브 공략 캐릭터가 됩니다. 세라나 테오는, 아직 미공개의 캐릭터와 함께 4인조의 상인으로서 레가로에 오기 때문에 기대하시길! 「무인」, 「유령선의 마술사」에서는, 개인적인 부분부터 연애에 들어가는 이야기가 메인이었지만, 지금 작에서는 보다 깊은 관계가 되기 위해서, 피하면 통과할 수 없는 것을 넘게 됩니다.

특히 볼만한 중 하나는, 페리치타가 연애면에서 큰 결심을 하는 것. 마음, 몸 둘 다 성장한 그들의 연애를 기대해주세요.


서브 공략 캐릭터면 기존 공략 캐릭터보다 볼륨이 별로 안된다는 거네요. 미공개 캐릭터는 또 뭐지!?!?!?

거기다 페리치타가 연애면에서 큰 결심을 하게 된다니 뭔데 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에르모 (CV. 이구치 유이치)

「나는 이제, 당신을 누나라고 부르지 않을거야」

주인이 없는 아르카나를 낳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진 호문클루스.

외관이 변화해 성인으로 성장한 것으로, 지금까지와는 다른 의식이나 시점을 가지게 되었다.


이제 페리치타를 누나라고 부르지 않겠다는 에르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베르타 (CV. 후쿠야마 쥰)

신장 : 173cm → 176cm

나이 : 18세(무인 기준) → 19세


노바 (CV. 요나가 츠바사)

신장 : 163cm → 168cm

나이 : 15세 → 16세


반년 사이에 5cm 큰 노바쨔응ㅋㅋㅋㅋㅋㅋㅋ



데비토 (CV. 요시노 히로유키)

나이 : 23세 → 24세


파체 (CV. 스기타 토모카즈)

나이 : 25세 → 26세



루카!!!!! 루카!!!! 루카!!!!!! (CV. 나카무라 유이치!!!!!)

나이 : 29세 그대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생일이 안지났죠ㅋㅋㅋㅋㅋㅋ (루카 생일 12월 6일..)

30세까지 별로 안남은 루카쨔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단테 (CV. 코스기 쥬로타)

나이 : 38세 → 39세

... 머리카락이 생기는 건(?) 본편 안에서 인가봐요..ㅋㅋ



죠리 (CV. 유사 코지)

나이 : ?.... 언제까지 비공개할 셈인가요 ㅎㅎ..


앗슈 (CV. 오카모토 노부히코)

나이 : 17세 그대로.(유령선 프로필 기준)



페리치타!!!!!! (CV. 노토 마미코(일부))

나이 : 17세


옷이 약간 바뀌었네요 엉엉 페리치타쨔응ㅠㅠㅠㅠㅠㅠㅠㅠㅠ

페리치타도 몇몇 캐릭터처럼 역변[..]할까봐 걱정했는데 그대로라 너무 좋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정말 정말 기대하고 있는 아르카나2....ㅎㅎㅎㅎ 시스템 공개가 기대됩니다.



오토메이트 <십귀의 연 꽃매듭 짓기 (十鬼の絆 花結綴り)>


등장인물들의 새로운 의상과, 팬디 스토리 공개. 신 보고 순간 여자로 착각했네요[..]



새로운 의상들과 세 개의 스토리 모드.


연정화 (恋精華)

본작의 메인 컨텐츠. 주인공과 각 공략대상이 연결된 뒤의 이야기를 즐길 수 있는 팬 필견의 러브 스토리.

달~콤한 주고받음에 두근두근 거림도 문제 없다!!


생각 돌리기 (千思廻り)

'오케하자마의 장', '끝의 장' 두 개의 장을 즐길 수 있는 컨텐츠.

<십귀의 연> 본편에서는 볼 수 없었던 십귀 사람들의 떠들썩한 일상이 중심이 된다.


귀등천화 (鬼灯千華)

세키가하라 전으로 활약한 무장들 중심의 오마케 컨텐츠.

'연정화'와 '생각돌리기'로 엔딩을 맞이할 때마다 새로운 에피소드가 추가된다.


연정화 페이지에서 센키마루까지 스토리 버튼이 있다가 마지막 두 개가 남아있었는데요.

나구모와 야치요가 공략 대상으로 추가될 것 같네요.



그런 의미에서 마지막은 나구모 & 야치요로 마무리. (SS)



<메이지 도쿄 연가 (明治東京恋伽)> PSP 이식.

예~~~전에 이식한다고 발표했다가 슬슬 정보를 공개하기 시작하네요.

원래부터 평이 괜찮았던 작품이었고 성우진&작화가 좋아서 기대중인 게임이에요.


PSP 추가요소▼

■ 신규 이벤트CG 35점 추가. 한층 더! 기존의 CG도 브러시 업.

■ 신규 시나리오&이벤트 씬 (물론 더미헤드 수록도 있다)


2013년 가을 발매예정이라고 합니다! 기대기대 ><



그리고 드디어 도트 카레시 잡지 게재!!!!!!!!!!!!!!


Rejet <도트 남자친구 (ドットカレシ)> !!!!!!!!!!

분할 디스크 정보, 캐릭터 정보 등등이 공개됐습니다. 2013년 하반기 제일 기대하고 있는 작품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스크별로 캐릭터 소개▼



도트 카레시 -We're 8bit Lovers!- I


용사

「크크큿, 이번에는 네놈에게 벌을 준다」

당신의 손으로 귀축이된 용사. 무단 침입, 퍼프퍼프, 파손은 특기!


원래는 성실한 성격이었지만, 플레이어이자 주인공이 불법침입, 및 파손 행위를 계속한 탓에 비뚤어졌다.

그 때문에, 자신을 바꾸어 버린 주인공에게 책임을 지는 듯이 강하게 다가온다.

플레이 당시 주인공이 붙인 이름은 「단무지(たくあん)」


-


마법사

「그럼, 지금, 날려도 좋아?」

마법의 파괴충동에 사로잡혀, 비뚤어진 성격이 되어버린 마법사.


주인공이 공격 마법만 사용한 결과, 파괴충동에 사로잡혀 버렸다. 머리는 좋지만, HP는 낮은 허약체질.

플레이 당시, 마법을 계속 내보내는 경우의 무비를 스킵당한 것을 원망스럽게 생각하고 있다.

무뚝뚝하고 공격적인 성격


-


승려

「회복하고 싶으면, 이 몸에게 기도해라.」

오레사마 성격이 되어버린, 백마법을 사용하는 도S승려


파티에서 회복 마법을 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존재임을 역이용하여 고압적인 존재가 되었다.

기본적으로, 상대가 간절히 바라지 않으면 움직이지 않는다. 주인공이 자신에게 남성 캐러만 회복시킨 것을 원망하고 있다.


-


시프

「너의 마음을 가장 훔치고 싶었던 거야」

너의 마음을 훔치고 싶어! 양키 성격이 되어버린 도적


주인공이 도둑질만 전문적으로 한 결과, 훔치고 싶은 것이 없어져 아이덴티티를 잃었다.

상대의 마음을 훔치는 것에 사는 보람을 느낀다. 그러나 그 반면, 도둑질이 성공하는 순간에, 대장에 대한 관심을 잃어 버리는 무책임한 곳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티에서 회복 마법을 유일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그것을 이용해버린 승려 캐러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다 남성 캐러만 회복시켜서 원망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사 이름이 단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법사 무비 스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인공 대단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트 카레시 -We're 8bit Lovers!- II


나이트

「좋다…! 좀 더, 나를 고통스럽게 해줘.」

너무 지키기만한 나머지, 도M으로 변한 기사


부탁 받으면 「NO」라고 하지 못하고, 주인공을 계속 감싼 헌신적인 기사. 위험한 일을 당할 때마다 더 강한 자극을 요구하게 되어 버렸다. 자신이 고통스러워하면서 「지킨다」라는 본래의 목적을 잊어버린다…….


-


무용수 (おどりこ)

「즐겁네! 더, 츄츄 빨아들이게 해줘─?」

MP를 과하게 마셨다!? 너무 춤추기만하는 바보 댄서!


상대의 MP를 흡수하는 댄스가 특기. 주인공이 너무 뛰게한 나머지, 머리의 나사가 느슨해져 버렸다.

스킨십을 매우 좋아해서, 장소에 상관 없이 키스를 요구한다. 카사노바 같지만, 댄스에 관해서는 진지하다.


-


맹수 조련사 (けものつかい)

「뭐야, 더 조교 당하고 싶은거냐」

채찍만 쳐서, S로 각성한 지나친 맹수 조련사


주인공이 짐승을 너무 동료로 들인 바람에, 조교혼에 불이 붙어 버렸다. 자신에게 굴하지 않는 것은 없다고 호언하고 매일 짐승 상대로 채찍을 부리고 있다. 자신의 귀여움을 자각하고 있어, 계산된 행동을 취하는 일도.


-


몽크

「후웅, 일단 한 번 안아봐도 돼?」

기합을 너무 모아서 욕구 불만인 수도승


기합을 모으라고 주인공에게 요구 받지만, 계속 기술을 내보내는 기회를 갖지 않았다. 

너무 참아서 욕구불만의 레벨을 뿌리쳐버린, 불쌍한 사람.

전투 능력은 높지만, 자신의 근육을 너무 과시하는 것이 가끔 단점이 된다.



도트 카레시 -We're 8bit Lovers!- III


마왕

「에, 내 차례 끝난거야?」

너무 시원스럽게 살해당해서 자신감 상실 및 우울증의 마왕


레벨을 너무 올린 주인공에 의해서, 순살당해 버린다. 그 때문에, 주위에서 「약자」로 인정되어 자신감을 상실한다.

하지만, 그 반면으로 압도적인 힘을 가져 폭주하는 경우도. 

제3형태까지 변화할 수 있는 것 같다.


-


슬라임

「당신을 너무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질척하게 녹아 밀착하고 싶다……. 당신을 사랑해버린 슬라임 군


모험의 초반, 레벨업을 하는 주인공과 여러번 싸우면서 사랑에 빠져 버린다. 그녀를 만나고 싶은 마음에 결국 인간의 모습이 된다.

하지만, 모습은 바뀌어도 주인공에게 달라붙는 버릇은 그대로라서, 주인공에게 밀착해 떨어지지 않는다.


-


암흑기사

「우리 최강의 검을 보여주마!」

마왕의 부하, 최강의 검사(웃음) 희생 역할(かませ犬)이기 때문에 언제나 뒤져 있다.


마왕을 배신하고 주인공의 동료가 된 악역 캐릭터.

하지만 파티에 합류했을 때는 이미 주위의 레벨이 너무 높아서 '사용할 수 없는 캐릭터'로서 다뤄져 버린다.

그 이후, 뭔가 비굴한 태도를 취하게 되었다.


-


마을사람

「계속, 계속 당신을 보고 있었습니다.」

가는 곳마다 나오는 마을사람A, 사실은……?


주인공이 모험에 나온 마을에 사는 청년. 여행지에서 같은 그래픽의 사람을 본다고 생각하는 주인공이지만,

그도 그럴 것이다. 사실은 모두 동일인물! 그는 주인공을 만나고 싶다는 일심으로, 남몰래 그녀를 뒤쫓고 있던 것이다.


마을 사람 어쩔거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캐릭터들이 다 현실적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게임에서 나오는 취급&포지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종보스인데 주인공 레벨이 너무 높아서 순ㅋ살ㅋ 마을사람은 단지 스토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V 때부터 상세설명 나오길 너무 기대했는데 그 기대 이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기대돼요 ㅋㅋㅋㅋㅋㅋㅋ 리젯은 빨리 도트카레시 성우진과 시스템을 발표합니다!


다른 리젯 페스에서 발표된 신작들은 스킵..



Rejet <타이니×머신건>


오른쪽에 또 신캐러... 하지만 저 정체는..



라이언이었습니다[..]..ㅋㅋㅋㅋ


라이언 이벤트CG&시나리오


라이언의 전속 메이드!?

타이니 : 으으, 왜 내가 이런 짓을……


라이언 : 좀 더 메이드답게 이야기할 수 없나?


타이니 : ……메이드상 같은 건 본 적 없기 때문에 무리입니다.


라이언 : 에!? 본 적이 없어!? 왜지!?


타이니 : ……왜냐니……

일반가정엔 메이드 같은 건 없기 때문이에요.


라이언 : 그런가…… 미안한 걸 물었군.

너도 고생했던 거구나…….


타이니 : 아니아니, 저희는 보통입니다. 

당신이 너무 부자이기 때문이에요!



브레이크 이벤트CG&시나리오


타이니 대핀치!


브레이크 : 히히히…… 조금 전까지의 기세는 어떻게 된거야. 오늘은 나를 넘어뜨리지 않는건가?


타이니 : 큿……!


브레이크 : 하하핫!

매번 매번, 잘 질리지 않네에?


브레이크 : 좋은 얼굴 하고있네. 발정난 암퇘지의 얼굴이다.

몸이 이것을 가지고 싶어하는 것 아니야?


브레이크 : 말해봐. 오늘은 어떤 식으로 치욕 당하고 싶어? 하하하핫!


타이니 : 나, 나는……!


최근에 공개된 PV2탄도 그렇고, 계속해서 정보가 나오는 거 보면 역시 평범한 경찰물은 아니네요...

유혈도 만만치 않고 대사 수위도 높고...;;;ㅋㅋㅋㅋㅋ 



시스템 페이지.


전개▼

공통 시나리오 (제1화~제6화) → VANEAST SIDE STORY 차회예고 or JACKLOST SIDE STORY  차회예고→ VANEAST 개별 루트(젠, 레이건드, 울프, 하인즈 제7화~제12화) or JACKLOST 시나리오 (제7화~제9화, 그 다음 라이언, 브레이크 개별 시나리오 제10화~제12화)


이런 식으로 갈 예정이라네요. 전캐러 시나리오는 전부 12회. 각 캐릭터마다 엔딩이 여러개 있다고 합니다.

엔딩을 본 후에는 스페셜 보이스 메세지도 있다는 듯.


그 외로

1. 1회차부터 클리어할 수 있는 건 젠, 레이건드, 울프 3명.

2. 저 세 명 중 한 명을 클리어하면 JACKLOST 라이언 공략 가능

3. 라이언 엔딩을 보면 하인즈, 브레이크 공략 가능. 이 시점에서 모든 캐릭터 오픈.


스토리, 캐릭터 모두 기대하고 있습니다. SKiT 한정판이랑 아니메이트 한정판 사이에서 갈등하다가 결국 아니메이트 한정판으로 사기로 결정. 발매일만 안미뤘으면 좋겠네요..ㅋㅋ



Rejet <검이 너(剣が君)>


2월호에 실시한 캐릭터부터 검을 가르쳐줬으면 하는 캐릭터 투표가 개최했습니다.

1위가 쿠로바 사네아키, 2위 사기하라 사쿄우, 3위 케이.



1위 기념 신작 일러스트&대사.


그림은 참 예뻐서 계속 체크하고 있습니다. 아직 살지 말지는 안정했지만...

쨌든 사네아키가 1위라서 기쁩니다. 저도 사네아키가 저기서 제일 호감이에요 ㅋㅋㅋㅋ



5pb. × redjuice 신작 여성향 게임 <꽃 피어 가는대로(花咲くまにまに)>


캐스트가 공개됐습니다.



타니 와스케 (CV. 스즈무라 켄이치)

하쿠 (CV. 사쿠라이 타카히로)



후지시게 타카라 (CV. 오카모토 노부히코)

후지시게 타츠요시 (CV. 호시 소이치로)



쿠라마 카에데 (CV. 나미카와 다이스케)


제일 호감인 카에데 성우가 나미캉ㅠㅠㅠㅠㅠㅠㅠㅠ

오른쪽엔 서브 캐릭터와 디렉터 코멘. 성우진이 전체적으로 좋아서 만족입니다 ㅋㅋ



오토메이트&사라치 요미 <O*G*A 술래잡기 로얄 (O*G*A 鬼ごっこロワイアル)>


게임 오리지널 캐릭터.

쌍둥이 형제인 츠쿠모 하루토 & 츠쿠모 야토 (CV. 호소야 요시마사!!)

밑에는 주인공 캐릭터도 공개됐네요.


요미느님은 사랑입니다...



드라마CD <Starry☆Sky ~bitter graduation~> 자켓 공개.


카즈키 회장이 너무 밑에 있어요.....ㅠㅠㅋㅋㅋㅋ 전체적으로 작붕이 없어서 좋긴 하지만..ㅋㅋ

그밖엔 카즈키 회장SS가...ㅋㅋ




5pb. 신작 관련해서 추가할 게 좀 있지만 일단은 끝.

그밖에 리젯 페스에서 발표된 마이너스 에이트 등의 신작이라던지, 비타민R이라던지가 게재되어있습니다.

신들의 악희도 점점 정보가 공개되긴 하는데.. 이래가지고 발매일은 언제 발표할까요?

_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