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신령님 13권 한정판과 함께 받은 하나또유메 20호입니다.

애니메 메이킹DVD가 부록이길래 샀습니다 ㅠㅠ// 신쨩 아후레코 한 번 보겠다고 진짴ㅋㅋㅋㅋ


토모에에 신쨩 캐스팅은 신의 한수였어요...ㅠㅠ


그래서 봤습니다. 메이킹 DVD.



① 애니메이션 <오늘부터 신령님> 히트 기원으로 메인이 된 신사에 간 성우진/스태프 일동.

약 30여분의 메이킹DVD인데, 나레이션을 전부 토모에 역의 타치바나 신노스케ㅠㅠㅠ 신쨩이 ㅠㅠㅠㅠㅠ 했습니당 ㅠㅠㅠ

나레이션도 참 잘 한다고 느꼈네요 ㅋㅋ

스즈키 쥴리에타 선생의 작업 현장. 그냥 잘 그리신다 밖에 할 말이 ㅋㅋㅋ

③ 이번엔 애니메이션 작업 현장. 스태프 분들에게 특별히 신경 썼던 점을 물어보니 거의 다 작품의 세계관을 잃지 않는 것..이라고 말씀하시더라구요. 캐릭터 디자인도 원작을 잘 살린 것 같고요. 눈이라던가 ㅋㅋ 표정이라던가... 원작을 섬세하게 체크해 놓으신 캐릭터 디자이너 분이 인상 깊었습니다.

④ 제가 이번 하나유메를 산 이유 ^3^.... 아후레코 현장! 역시 토모에에 신쨩은 딱 이었어요 ㅠㅠㅠ 드라마CD 수록 현장이었는데 그게 첫 녹음이라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미모리 스즈코 씨의 연기도 좋았습니다.

⑤ 신쨩과 미모리 씨의 캐스트 토크! 이게 제일 길었던 것 같아요 ㅋㅋㅋㅋ 이번 하나유메 정말 사기 잘했다는 생각이 또 들고 ㅋㅋㅋㅋ 미모리 씨는 원래 하나또유메를 잘 읽으셨던 것 같아요 ㅋㅋ 원작도 세세하게 잘 알고 계시고 ㅋㅋ 신쨩은 신경 쓰이는 캐릭터가 쿠라마라몈ㅋㅋㅋㅋ 역싴ㅋㅋㅋ 미모리 씨의 오늘부터 신령님 매력을 이야기 하는 걸 듣고 이것이 오토메인가! 하는 신쨩 좋았습니다 ㅋㅋㅋㅋㅋ

⑥ 오마케로 미모리 씨의 생일을 축하하여 케이크와 꽃 선사 ㅋㅋㅋㅋ


애니메이션은 10월 1일부터 방영하네요. 요즘 애니볼 시간이 없어 보게되었을 때는 나중이 되겠지만 ㅋㅋ

정말 기대하고 있습니다. 10월에는 순정만화 원작 애니메이션이 세 작품이나!! 방영해서 행복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