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0일 본편과 동시발매한 금색의 코르다3 AnotherSky 시리즈[PS Vita]판 입니다!

스텔라 세트로 주문하는 바람에 배대지를 거쳐오느라 본편보다 좀 더 늦게 받았어요.


표지는... 아니 표지에 세 학교 다 담는 건 어렵다고 생각했는데 그걸 감안해도 너무 센스 없는 표지라 놀랐습니다 ㅋㅋㅋ 아무튼 표지 가운데는 진난이 자리하고 있고, 그 뒤에 시세이칸과 아마네가 배경(...)이 되어주고 있네요...


옆에 종이쪼가리는 본편과 마찬가지로 다운로드 시리얼입니다.

산세실로 전!학! 갈 수 있는 편과 시크릿 돌체 타임!



그리고 스텔라 세트 구성품입니다! 아마존이 해외배송을 시작한 이후로 배대지 쓰기가 귀찮아서 점특을 잘 안 사게 됐는데.... 미니 카나데와 공략캐가 같이 그려진 아크릴 스탠드라니 살 수밖에 없었습니다 ^_T... 특히 제 최애 묘가가 있으니 더욱...... 


이런 굿즈 많이 내줬으면 좋겠어요...



일단 묘가만 찍어봤습니다! 사이즈는 생각보다 작았지만 치비 카나데가 묘가 머리 위에 있어!!!! 아무렴 어때! 흑흑.... 



박스 오픈. 똑같이 또 하나의 박스가 나오고요()

본편과 사운드 트랙CD입니다.



특전1. 패키지 일러스트 복제 원화와 일러스트집

그리고 맨 오른쪽에 있는 건 카키오로시 소책자 5 years after입니다.


이번 5년 후 소책자는 약33페이지입니다. 세이소 학원 소책자보다 페이지수가 많은데 세 학원 다 다뤄야 하니 뭐 당연하다 싶더라구요.



쿠레 유키센세 복제 원화! 진난, 시세이칸, 아마네학원별 새로운 패키지 일러스트가 전부 수록되어 있어요.

아마네 일러스트만 찍어봤습니다! 쿠레 센세 그림이 많이 변했다보니 묘가의 인상도 달라진 것 같아요ㅋㅋㅋㅋㅋ 하지만 카나데는 여전히 예쁩니다..ㅠㅠㅠㅠ 아마네 교복에 저 머리띠는 신의 한수ㅠㅠㅠ



포토 라이브러리는 여전히 재탕같고요(?) 왼쪽 니아는 멋있어서 찍어봤고 오른쪽은 귀여워서 찍었습니다 ㅠㅠㅠㅠㅠㅠ 미니캐러 그림책인데ㅠㅠㅠㅠㅠ 여신 카나데를 보는 아마네 학생들....으윽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SD 원화가님 만수무강 하십쇼...



떼샷!



오픈케이스입니다 :D 산세실 전학부터 얼른 가고 싶은데... 지금 딴 게임 하느라 정신 없어서 언제 할지는 모르겠네요 ^_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