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나먼 시공 속에서 3 Ultimate 트레저 박스


야스히라 루트 조기예약특전도 받았습니다! 2월 23일에 발매되었고 생각보다 빨리 받은 것 같은?



구성품1 포토 라이브러리 + 미즈노 토오코 원화집


포토 라이브러리는 스틸 전부 모아둔 사진집이고요, 원화집은 말그대로 원화집입니다.

스틸은 새로 그린 건 화질이 괜찮았는데 예전에 그린 건 억지로 늘린 듯한 느낌이... ...

원화집은 전 처음 보는 거지만 옛날 게임이니만큼 재탕이 많았던 거 같고 비타 이식되면서 새로운 패키지 그림 정도만 새로 넣은 거 같네요.



구성품2 사운드 트랙CD + 본편


패키지 일러스트는 올클한 지금도 무슨 의미인지 잘 모르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구성품3 뱃지 세트! 쿠로 사랑한다! (?



오픈케이스~ 몇 주 전에 플래티넘 트로피 땄지만 오픈케이스는 지금 올리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