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하이큐-!! 네코마 고교 캐스트 인터뷰


쿠로오 테츠로 (CV. 나카무라 유이치) & 코즈메 켄마 (CV. 카지 유우키)

나캄.. 아주 사알짝 입꼬리가 올라가있는 게 포인트 ㅋㅋㅋ


── 연기한 캐릭터의 인상을 알려주세요.

나카무라 올곧은 것처럼 보이기도 하고, 비뚤어진 것처럼 보이기도 하는 캐릭터로, 받아들이는 사람에 따라 인상이 나뉠 것이라고 원작을 보며 느꼈습니다.


네코마 고교의 멤버로서는, 팀을 이끌거나, 농담을 하면서 북돋거나 하면서, 동료와의 연대기를 만들기 위해 움직이고 있지만, 다른 팀을 응원하는 사람으로서는, 동요를 일으켜보거나, 여러가지를 시험해보는 점이 짜증나는 녀석으로 보일지도 모릅니다.


연기를 할 때에 쿠로오의 어느 부분을 픽업하면 좋을지에 대해서 어려움을 느꼈습니다.


── 인상에 남았던 대사는?

나카무라 「우리들은 혈액이다」입니다. 처음, 아후레코를 할 때 저로서는 진지하게 할 생각이었지만, 「가슴을 편다고 할까, 그런 느낌을 당당하게 주위의 녀석들에게 들려주세요」라는 리테이크가 있었습니다. 그 대사를 곧바르게 말할 수 있다는 것은, 캐릭터를 상징하는 것 중 하나라고 느꼈습니다.


── 팬에게 메세지를!

나카무라 카라스노 고교의 하나의 벽이 되는 것으로서 네코마가 등장하게 되지만, 이를 계기로 주인공들의 결속력이 높아지기도 하고, 새로운 것을 얻어간다고 생각합니다. 네코마도 그렇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주인공에게의 위협이 되거나, 자신들과는 다른 뭔가를 가지고 있다는 묘사도 많이 있었으므로, 장래적인 전개를 향해서 매우 중요한 회차가, 이 11화, 12화가 되지 않을까하고 생각했습니다. 꼭 봐주셨으면 합니다.


원문 링크, 카지는 생략.

그렇습니다... 제가 나캄이 하이큐에 나온다고 해서 최근에 하이큐 애니 정주행을 끝냈습니다...

11화에 드디어 나오는구나 ㅠㅠ 빨리 나와라 ㅠㅠ


2. NORN9 서브캐에!!!!!!!!!!!!!!!!!!!!!!!!!!




???



?????



????????????????????????????




????????????????????????????????????????????????

中村悠一

?????????????????????????????????????????????????????????????????????????????


네...

노른 서브캐릭터에.. 사이쇼 야히로라는 키캐릭터도 밝혀지지 않은 서브캐에

나카무라 유이치가 캐스팅되었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토메이트... 정확하게 아이디어팩토리 갑자기 왜그래요ㅠㅠㅠㅠㅠㅠ

왈츠에 이어 노른이라니 서브캐라서 그런가 그렇게까지 흥분은 안되지만 그래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갑자기 ㅠㅠㅠ 갑자기 왜그래ㅠㅠㅠㅠ 갑자기 왜 나캄을 써(????)

어쨌든 기쁘다고 합니다... 정말 기쁘네요 서브캐지만...

공략캐라면 더 좋을텐데요...



사이쇼 야히로 (CV. 나카무라 유이치)

뒤에서 활동하는 수수께끼의 청년.

능력자의 존재는 알고 있으며, 도구 같은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다. 


다른 3명의 서브캐는 키캐릭터가 밝혀졌는데, 이 캐릭터만 키캐릭터가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근데 아마도 론이 아닐까요? 론 아니면 나츠히코...

어쨌든 공략 좀 ㅠㅠㅠㅠㅠ 팬디스크의 흑막이라던가... 그런 거 말고 연애를 해라 연애를..


갑자기 오토메이트가 나캄을 쓰네요. IF 작품 말고 DF 작품에 나와달라...

노른 비타판 추가요소도 나름 많아서... 자세한 건 걸즈스타를 사면..


3. 내 머릿 속의 지우개



6th letter



팜플

순수청년st 오노디



이게 제일 맘에 듭니다... 이거 진짜 역대급ㅠㅠㅠㅠㅠ



이치카와 유이 씨 인스타그램에 올라왔던 거... 아마도


4. 마기 페스



6월 8일 마기 페스 팜플



야아! 키미타치! (나뭇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도 신드바드 첫등장 대사였던 걸로 기억... 좋았죠 신드바드..


+)오노디 7월에 방영하는 TVA 웹라디오에서 두 개나 진행을 맡는다...

흑집사랑 바라카몬. 일단 둘 다 들어보기로~


5. 모스.



모스. 2014년 9월에 발매예정... 인데 정확하게 알려달라고 ㅇ>-<...

그리고 발매기념 이벤트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우 그랑프리 7월호('모스. 어' 스페셜)에 실려있는 바라카몬 기자회견 때 사진

바라카몬 흥해라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