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lar×Malice


뚜렷한 이상, 형태가 없는 정의── 모든 것은, 재생으로 이어진다.


【키워드】하나무라 마이×경찰×목숨을 건 사랑 이야기

【장르】러브×서스펜스 AVG


줄거리

연속 흉악사건이 일어나 위험한 거리가 되고만 신쥬쿠에, 경찰관으로서 일하는 주인공. 지역의 안전을 위해 날마다 분주하게 움직였던 그녀는 어느날 밤, 누군가에게 습격당해 독이 내포되어 있는 목줄을 끼워지게 된다. 혼란스러워하는 주인공 앞에 나타난 자는, 수상한 남자들. 원래는 경찰 조직에 소속했던 그 남자들은, 독자적으로 흉악사건을 수사하고 있다고 한다.


그들은 신용해야 하는지 알 수 없는 상태로, 갑자기, 대사건의 열쇠를 쥔 존재가 되고만 주인공. 죽음과 연관된 목줄을 빼기 위해, 악의에 휩싸인 신쥬쿠를 해방하기 위해, 그들과 함께 수사를 진행하게 되는데──. 그녀의 목숨은 누가 쥐고 있는가. 그리고 신쥬쿠는 재생되는 날이 오는 것인가──.


설정 왜이래, 스토리 왜이래, 마이한테 또 무슨 짓을 시키는 거야, 개장 다음엔 목줄이냐


별별 생각이 다 드는 작품(...)




경계의 백설 (鏡界の白雪)


거울아 거울아, 거울 씨. 이 세상에서 가장, 죄가 많은 건 누-구?


【키워드】일러스트 : 키나코, 컨셉 디자인 : 아오키 히로에

동화 <백설공주> 모티브 다크 판타지

【장르】광기어린 세계로 초대하는 AVG


캐스트 : 스기야마 노리아키, 스기타 토모카즈, 키시오 다이스케, 마츠오카 요시츠구, 사이토 소마, 타케모토 에이지

오오사카 료타, 모리카와 토시유키




Code:Realize ~창세의 공주~ FD


애니메이션화, 팬디스크 발표. 팬디스크 헐록 숌즈/피니스 이야기 추가.





수난의 digit (数乱digit)


영, 그것은 시작과 끝을 알리는 숫자, 열 개의 숫자가 모일 때 각인은 나타나 이끌어 살랑거리는 땅으로──


【키워드】일러스트 : 메로 (다이쇼 앨리스)

숫자 의인화

【장르】여성향 연애 AVG, 현대 와풍 판타지


캐스트 : 니시야마 코타로, 유사 코지



PV를 보면 일단 1부터 9까지의 숫자를 의인화한 캐릭터가 등장하는 모양.

하지만 이야기를 이끄는 건 더블 히어로이며 숫자 1과 2를 의인화한 남캐 둘.

숫자 1이 유사상, 숫자 2가 니시야마상. 여주는 0. 여주 0은 존재할 리 없는 숫자라고 설명하고 있네요(...)

영상 마지막에 디렉터도 적혀있는데 잘 안 보입니다.


마지막 나레이션 '당신이 모두를 지킨다면, 제가 당신을 지킬테니까요' 라고 하는 거 보면.. 여주는 숫자들의 리더격인가(...)






7’scarlet


달빛이 비추는, 이 마을의 진실.


【키워드】일러스트 : 쿠라하나 치나츠

미스터리물


캐스트 : 시마자키 노부나가, 카키하라 테츠야, 모리쿠보 쇼타로, 사와시로 치하루, 미키 신이치로


비즈로그에서 사전 공개됐던 치나츠상의 신작. 오토메이트는 아닐 줄 알았더니...;;;

이미지만 봤을 땐 현대물이었습니다.





닐 애드미라리의 천칭 제도환혹기담 (ニル・アドミラリの天秤 帝都幻惑綺譚)


사랑을 하고, 사랑을 알고, 사랑에 살았던 소녀의 이야기


【키워드】일러스트 : 사토이

시나리오 : 카타기리 유마


캐스트 : 카지 유우키, 오카모토 노부히코, 오오사카 료타, 키무라 료헤이, 스즈무라 켄이치, 사쿠라이 타카히로



Nil admirari는 라틴어 문구로 '무엇에도 놀라지 않는 것이 행복해질 수 있는 단 하나의 길이다.'라는 뜻을 담고 있다고 합니다.

'제도'가 타이틀에 들어가 있는 걸로 보아 시대는 다이쇼인 것 같고요. 여주는 사토이가 지금까지 그린 귀여운/청순한 이미지와는 달리 관능적이네요.





노른+노네트 액트 튠 (ノルン+ノネット アクト チューン)


노른 시리즈 최신작.

....애니화 때문에 발표한 게 티가 나서 할 말이 없다;;;




회응의 사이케델리카 (灰鷹のサイケデリカ)


흑접 속편.





장미에 숨겨진 베리테 (薔薇に隠されしヴェリテ)


【키워드】<화려한 나의 일족> 스탭이 선사하는 최신작

기획, 시나리오, 감수 : 타카기 아유미

원화 : 유우야



주인공 리제 / 마리 앙투아네트

공략 캐릭터 루이 16세 / 페르센 / 라 파예트 / 로베스피에르 / 단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인공도 주인공인데ㅋㅋㅋㅋㅋㅋ공략캐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페르센은 그렇다쳐도 본격 NTR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신작 중에서 전 이게 제일 기대되네요ㅋㅋㅋㅋ 과연 어떻게 할건지 도대체ㅋㅋㅋㅋㅋ





포르티시모 (フォルティッシモ)


실프 연재작(우다죠) 게임화





BROTHERS CONFLICT Precious Baby


패션 핑크 / 브릴리언트 블루를 합쳐서 Vita 이식.

브라컨은 진작에 합본으로 발매했어야 됐는데... 그냥 이식만 하는 게 아니라 시스템도 거의 갈아엎어야 되는 수준이에요.




완드 오브 포츈 R (ワンド オブ フォーチュン R)


제일 예상한 사람들이 많았을 것 같은 타이틀(...)

1+FD 합본 Vita 이식.




드라마CD는 패스합니다.

참고자료 링크